과학 지식 개발에서 인도 과학 아카데미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Chandrasekhara Venkata Raman 경은 인도 과학 아카데미 (IAS)가 국가의 과학 지식을 형성하는 데 수행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할 것입니다 . CV Raman은 65명의 창립 펠로우들과 함께 아카데미를 시작했으며 펠로우들의 첫 번째 총회에서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팀빌딩게임.

학원이 창립된 지 8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그 헌법과 목표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펠로우 모임에서 설정한 목표는 현대에도 여전히 국가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과학지식을 발전시키려는 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지금도 과학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표
1. 과학지식의 발전을 촉진한다
인도 과학기술부 는 모든 과학 분야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노력으로 아카데미를 지원합니다. 이는 학교, 대학 및 기관이 순수 과학 분야와 응용 과학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도록 영감을 줍니다. 아카데미는 지식 개발에 대한 연구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중요한 연구 장려
학생들이 잘하려면 격려가 필요합니다. 학생과 독립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 과학 분야에서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하도록 영감을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카데미는 연구 활동을 통해 과학 지식을 개발하는 데 주도권과 책임을집니다.

3. 과학적 연구의 대표
인도의 과학과 기술은 발전 단계에 있습니다. 많은 기관과 개인이 과학 분야에서 훌륭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 아카데미가 등장합니다. 그 임무는 국제 플랫폼에서 국가의 과학적 연구와 발전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4. 작품 게시
아카데미가 해낸 훌륭한 일입니다. 또한 학업을 계속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IAS는 모든 기관이나 대학, 심지어 정부 부서에서 수행한 과학 연구와 관련된 모든 것을 게시합니다. 프리미엄 아카데미로서 모든 연구를 공공 영역으로 가져오는 것이 역할입니다.

5. 회의 주최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