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터치 디스플레이의 최대 발명

와 고급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브랜드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개발하면 선명한 해상도의 콘텐츠를 실제 화질로 표시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고화질을 제공하는 80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 간단한 프레젠테이션, 강의, 회의도 더욱 인터랙티브하게 진행됩니다. 숙련되고 경험이 풍부한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 팀이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춘 최고의 터치 디스플레이를 출시합니다. 저렴한 고급 디스플레이는 공항, 기업 부문, 쇼핑 단지, 통신 사무실, 호텔, 쇼핑몰, 기상 센터, 교육 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과 기능에 사용됩니다  복합기렌탈.

55인치, 65인치, 80인치 등 다양한 크기의 터치 디스플레이는 뉴스룸, 강의실, 회의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가장 큰 발명품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화질과 선명한 시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모든 주변 조명 조건에서도 청중이나 발표자의 눈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견고함과 긴 내구성을 더해줍니다. 아방가르드한 멀티 터치 기술의 발달로 여러 버튼을 반복해서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8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기업의 업무 표준과 교육기관의 교수법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기존 디스플레이 장비는 이 비교할 수 없는 기술에 수반되는 몇 가지 장점으로 인해 멀티 터치 화이트보드 등과 같은 독창적인 터치 디스플레이 장비로 대체됩니다. 뛰어난 기술 사양으로 인해 디스플레이가 마법처럼 고품질의 스마트한 시각적 경험으로 변모합니다.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 장치를 사용하면 기존 화이트보드처럼 별도의 펜이나 연필을 사용할 필요 없이 손의 터치만으로 쉽게 내용을 쓰고 그릴 수 있다. 따라서 많은 사용자가 동시에 학습 및 강의실에서 상호 작용을 통해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Around the Web웹 주변
후원
간호 경력: Visa 후원을 통한 영국 취업 기회
Nursing Career: UK Job Opportunities With Visa Sponsorship간호 경력: Visa 후원을 통한 영국 취업 기회
JobWebSaJobWebSa
사용 가능한 기능은 구입하는 터치 디스플레이 크기 장치(예: 55인치, 65, 70, 80 또는 84)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모든 크기의 터치 디스플레이에서 제공되는 몇 가지 공통 기능이 있습니다.

단일 케이블 연결
선명한 고화질 디스플레이
멀티터치
통합 무선 대화형 프레젠테이션 솔루션
내장 프로세서
보호 유리가 있는 터치 표면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시스템
설치가 필요 없는 플러그 앤 플레이
높은 해상도
적절한 밝기 및 명암비
사용하기 쉬운 쓰기 도구
오디오/비디오 시스템
포괄적인 보증
표준 액세서리
강사, 발표자, 교사 또는 84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대화형 화이트보드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은 주요 사항을 강조하거나 고급 펜을 사용하여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