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중국 음식 카스트 크리드 바(Caste Creed no Bar)

여기에서 말한 내용은 절대적으로 사실이지만, 중국 본토에도 한 가지 종류의 중국 음식이 없습니다. 단순한 이유는 중국이 5000km가 넘는 매우 큰 국가이기 때문입니다. 가로질러 5000km. 세로로. 당연히 지리적 차이로 인해 농업적 차이가 널리 퍼져 있으며 식습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십 가지 언어와 수백 가지 방언이 있는데 어떻게 요리 맛에 통일성이 있을 수 있습니까 대구 북구청 맛집?

인도의 중국음식도 뭄바이 중국음식과 델리 중국음식이 전혀 다른 우리 땅만큼 다양해요! 그리고 중국 음식점이 정통 중국 요리를 제공한다고 주장하면 거기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중국의 어느 지역에서 온 정품인가요? 그러나 중국 음식은 인도 전역, 심지어 작은 마을과 큰 마을에서도 볼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주 노동자나 트럭 운전사를 위해 현지 요리를 판매하는 다바와 함께 차우미엔 카트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음식 레스토랑은 인도의 맛을 보완하는 풍미로 인도의 요리 현장을 가득 채웁니다. 인도의 중국 음식도 다양하며, 그 요리는 흥미를 끌 만큼 이국적으로 보이지만 그 표현과 맛은 그다지 낯설지 않습니다. 그리고 비록 중국 전체에 만주치킨이라는 것이 없는 것이 사실이지만, 인도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중국 음식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사례는 볶음밥입니다. 야채나 닭고기 볶음밥은 이곳 중국 음식점의 풀라오나 필라프와 거의 비슷하지만, 중국 전역에서 쌀은 전혀 그런 식으로 먹지 않습니다.

5성급 호텔의 일부 중국 음식 레스토랑이나 최고급 독립형 중국 음식 레스토랑은 중국에서 실제 중국 요리사를 데려와 중국 음식의 정통성에 대한 약간의 성향을 보일 수 있지만,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약간의 타협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대중의 취향과 국제적인 이미지를 유지합니다. 일부 실험과 대중 선호도에 대한 손길을 확고히 유지함으로써 그들은 거의 불가능한 이 작업의 균형을 어떻게든 맞출 수 있습니다.

인도의 길거리 중국 음식에서 가장 재미있는 점은 보통 네팔인이나 겉보기에 중국인처럼 보이는 동부 인도 출신의 형제들이 거대한 웍과 그 아래에서 맹렬한 불이 타고 있는 카트를 조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카 국수를 주문하면 기름 한 스푼과 미리 삶은 국수 두 스푼을 미리 잘라 놓은 야채와 함께 냄비에 넣고 “마살라”를 얼마만큼 원하느냐고 묻자 그는 식초, 간장, 칠리 소스와 소금…. 정통 중국 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정통 요리사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요리합니다! 중국음식점에 가고 싶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우리는 그것이 맛있을 것이라고 보증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인기가 많죠.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