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을 노트북 모니터로 사용 – 컴퓨터와 TV 연결

노트북과 TV를 연결하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엄청납니다. 회사가 끝나면 작은 노트북 화면을 볼 필요 없이 최근 휴가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큰 화면에 연결하고 편안히 앉아 즐기세요! 또한 이 설정을 사용하여 더 많은 화면 공간의 유연성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전체 화면이 필요하지만 주의를 집중할 필요는 없는 문서 작업을 하고 계십니까? 노트북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동안 TV에서 DVD 또는 YouTube 비디오를 재생하세요.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TV를 노트북 모니터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 지침을 따르세요 갤럭시북4

컴퓨터와 TV 연결을 설정하려면 몇 가지 기본 구성 요소가 필요합니다. 먼저 노트북에 S-비디오 출력 잭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 잭 옆에 있는 기호는 S와 화살표가 나오는 직사각형 상자입니다.) S-비디오 코드는 온라인이나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예: Best Buy 또는 Circuit City)에서 $20-$50(길이 및 품질에 따라 다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연결하고 TV 바로 옆에 있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기 때문에 충분히 긴 코드를 구입하십시오!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S-video의 한쪽 끝을 노트북에 연결하고 다른 쪽 끝을 TV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소프트웨어 설정은 약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코드가 연결되면 TV를 켜고 S-비디오 슬롯에서 입력되도록 전환합니다. 일반적으로 리모콘의 “입력” 또는 “TV/비디오” 버튼을 눌러 수행됩니다. 노트북은 자동으로 텔레비전을 감지하고 화면을 띄워 방송 시작을 선택할 수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추가 화면이 식별되지 않으면 Windows 모바일 센터(Windows Vista 작업 표시줄의 빠른 시작 메뉴에 있음)를 열고 디스플레이 연결을 선택합니다.

TV가 식별되면 노트북의 모니터를 두 화면 모두에 복제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며(유선 마우스를 사용한 프레젠테이션에 유용함), 노트북의 모니터를 새 화면으로 확장하여 화면 공간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원할 때 유용함). 노트북에서 작업하면서 동시에 비디오를 시청하거나, TV 화면에서만 콘텐츠를 봅니다(무선 마우스를 사용한 프레젠테이션에 유용함).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고 TV에 맞는 해상도를 선택하십시오.

사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려면 단 몇 달러($5-$10)의 추가 구성 요소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RCA 케이블이라고 불리는 이 케이블의 한쪽에는 헤드폰 잭에 연결되는 플러그가 하나만 있고, 다른 쪽에는 TV의 왼쪽 및 오른쪽 오디오 잭에 연결되는 두 개의 플러그로 나뉩니다. 이 최종 노트북을 TV에 연결하는 데에는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연결하고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