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차 효능 및 주의사항

국화차: 효능과 주의사항

국화차는 카모마일과 비슷한 부드러운 맛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전통 한의학에서는 항염증 및 이완 효과가 있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까 티테이블?

국화차는 같은 이름을 가진 식물의 말린 꽃에서 얻은 천연 음료입니다. 연한 황금빛 색상과 카모마일에 비견되는 부드럽고 꽃향기가 특징입니다. 그 속성을 알고 있나요?

잡지에 게재된 기사에 따르면 이 식물은 플라보노이드, 안토시아닌, 리나린 및 기타 건강에 유익한 항산화 화합물의 천연 공급원입니다. 또한 항염증제, 진정제 및 항고혈압제 특성도 이에 기인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인해 웰빙을 촉진하고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보조제로 간주되는 것은 이상하지 않습니다. 의학적 치료를 대체하지는 않지만 일부 질병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그 이점과 금기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국화차의 약용 성질

국화차의 건강상의 이점 중 대부분은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에 기인합니다. 식품 화학(Food Chemistry)의 한 연구에 따르면, 페놀성 화합물, 배당체 및 유기산이 이러한 의학적 잠재력 뒤에 있을 것입니다.

특히, 이 음료는 활성 산소, 염증 및 비정상적인 세포 성장의 부정적인 영향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해열제, 항관절염제, 진정제, 신경 보호제, 항고혈압제 및 항알레르기 작용도 있습니다.

국화차의 효능

한의학에서는 국화차를 고대부터 다양한 질병을 진정시키는 데 사용해 왔습니다. 실제로 고혈압, 갑상선 기능 항진증, 호흡기 질환 및 신경과민과 같은 문제에 대한 사용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과학적 증거는 여전히 제한적이지만, 여러 조사에서는 이에 따른 많은 특성을 뒷받침합니다. 물론 현재로서는 이것이 질병에 대한 최우선 치료법으로 간주되지는 않습니다. 그 효과는 여전히 연구의 문제입니다. 어떤 용도로 권장되나요?

염증에 대하여

신체의 과도한 염증은 많은 질병의 원인입니다. 이는 관절과 근육 상태뿐만 아니라 심장과 뇌 상태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이와 관련하여 Bioorganic & Medicinal Chemistry Letters의 연구에서는 국화차의 특정 화학 물질이 염증과 싸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구체적으로 옥툴로소닉산, 크리사놀 A(1) 및 17가지 다른 화합물이 이 효과 뒤에 있을 것입니다. The AAPS Journal에 발표된 것과 같은 이전 연구에서는 이러한 특성을 뒷받침하며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