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의 아름다운 꽃밭을 찾을 수 있는 곳

태국을 방문할 계획이고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면 아름다운 정원을 놓치지 마세요. 태국에는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정원이 너무 많아서 그 광경에 감탄하게 될 것이며 평생 동안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강남꽃집.

태국의 대부분의 정원은 치앙마이(Chiang Mai)와 치앙라이(Chiang Rai) 지방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은 산이 많기 때문에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꽃과 식물이 자라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해변가나 도시에서도 볼 수 있는 특정 정원도 있습니다. 퀸 시리킷 식물원(Queen Sirikit Botanic Garden)은 치앙마이의 놀라운 정원 중 하나입니다. 정원에는 12개의 온실, 자연 산책로, 숨이 막힐 정도로 상쾌한 수많은 폭포가 있습니다. 이는 태국의 생물 다양성과 끝없는 재삼림화를 보여줍니다. Dokmai Garden은 치앙마이에 있는 식물원입니다. 씨하몽골 가문의 개인 소유로 2009년 1월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정원에는 이름 모를 꽃과 식물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습니다. 배고픈 방문객을 위한 레스토랑이 있거나, 아름다운 정원을 산책하며 긴 하루를 보낸 후 커피 한 잔을 원하는 경우를 위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골동품과 원예 문학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상점도 있습니다. 동퉁(Dong Tung)은 치앙라이 지방의 정원입니다. 이 정원은 태국 공주 어머니의 예전 집이었습니다. 스위스-유럽 테마 정원입니다. 불과 몇 마일 아래에는 아름다운 열대 꽃과 유럽 꽃이 피어 있는 매파렁 정원(Mae Fa Lung Garden)이 있습니다.

Sopha Botanical Garden은 해변가가 전통적인 정원 테마와 만나는 Rayon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정원에는 가장 다양한 태국 나무, 식물, 나무 티크 하우스가 있습니다. 반면 농눅 트로피컬 가든(Nong Nooch Tropical Garden)은 태국의 유명하고 분주한 해변인 파타야 중심부에 위치한 천국입니다. 이 정원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난초, 소철, 야자나무를 보고 감탄할 수 있습니다. 이 정원 옆에는 태국 전역에 다양한 테마의 정원이 더 많이 있습니다.

태국에는 탐험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정원이 있어 방문하는 동안 결코 지루할 틈이 없을 것입니다. 이 정원은 자연에 대한 태국인의 사랑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생물다양성을 보존하고 향상하려는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우리는 이것이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