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캐스트 커버 – 캐스트를 보호하는 효과적인 방법

깁스는 뼈 관련 부상의 회복 과정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부러진 뼈를 제자리에 유지하고 근육 수축을 방지하며 관절 부위를 고정시킵니다. 골절이나 상처가 있는 사람들이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요소로부터 이를 보호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석고를 보호하기 위해 비닐봉지나 비닐랩과 같은 몇 가지 DIY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옵션은 가장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것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수 보호 장치와 같은 이동 보조 기구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방수 캐스트 커버가 어떻게 손상을 방지하고 치유 과정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깁스방수커버.

물 – 주요 위협

캐스트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석고로 만든 전통적인 것과 유리 섬유로 만든 것입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것을 사용하는 경우 젖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석고는 물과 만나면 금새 녹고, 이로 인해 헐거워지며, 이로 인해 추가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유리섬유 캐스트는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내부 패딩이 습기를 흡수하여 곰팡이가 자라서 감염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습기를 피하고 위험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부목용 방수 보호 장치를 구입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목욕, 샤워, 수영까지 걱정 없이 할 수 있습니다.

방수 캐스트 커버

커버는 깁스를 보호하는 방패 역할을 하는 중요한 이동 보조 장치입니다. 이 커버는 방수 씰로 지지대를 완전히 덮습니다. 팔이나 다리 위로 미끄러질 수 있는 긴 플라스틱 슬리브처럼 보입니다. 물로부터 상처나 부상을 보호하고 피부 자극에서 주요 감염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건강상의 영향을 방지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환자는 수영이나 목욕을 위해 캐스트 커버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피부 찰과상, 포이즌 아이비, 화상, 봉합 등 다른 질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 보호 장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방수 팔 커버: 팔 슬리브라고도 알려진 팔 커버는 손, 손목 또는 팔꿈치에 부목, 붕대 또는 기타 소품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인 도구입니다.

방수 다리 커버: 다리 커버는 발, 발목 또는 무릎과 관련된 부상을 입은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방수 캐스트 보호기 사용의 이점

방수 보호 장치는 멸균되고 밀봉된 비닐 봉지에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드레싱을 건조하게 유지합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깁스 때문에 취미를 일시적으로 포기하기 어려울 수도 있다. 방수 커버를 사용하면 소품이 손상될 염려 없이 적극적으로 수영, 물속에 잠기거나 노를 저을 수 있습니다.
방수 커버는 잔해나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합니다. 이로 인해 부상을 입어도 야외 활동을 계속할 수 있고, 비나 진흙 속에서도 작업을 하거나, 사람이 많은 행사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이 커버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손상을 입히지 않고 일반적인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방수 보호재로 속건이 가능해 캐스트 근처에 미생물이 모여들지 않아 악취가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상처가 있는 분들은 오랫동안 목욕을 피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정한 몸에는 여러 가지 다른 감염과 질병이 있습니다. 방수 커버를 사용하면 원하는 만큼 샤워와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표지를 선택하는 팁

커버의 크기를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크기의 붕대와 화상을 보호해야 합니다.
가벼운 무게로 샤워 시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탄성 고무 강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호 장치가 재사용 가능하고, 가볍고, 누출 방지 기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최종 메모

물이나 먼지와 같은 다른 요소로부터 캐스트를 보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방수 캐스트 보호 장치는 캐스트가 젖는 것을 방지하고 감염 가능성을 줄여줍니다. 이 모든 것이 합쳐지면 이 이동 보조 장치는 특허가 손상될 염려 없이 편안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