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프로스 회사 등록 – 제공되는 수많은 세금 혜택을 누리세요

키프로스 회사 등록은 회사 설립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이지만, 공식적으로는 회사 등록 기관의 계정에 귀하의 사업을 등록하고 회사 인증서를 발급하는 것이 등록 기관의 행위입니다 해외선물 미니계좌.

키프로스 회사가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이유는 그들이 누리는 여러 가지 이점과 세금 혜택 때문입니다. 이러한 세금 혜택은 합리적이고 투자자에게 친숙한 세금 환경, 많은 입법상의 세금 혜택, 간단하고 빠르며 번거롭지 않은 절차, 대규모 이중 조세 조약 네트워크 등에서 비롯됩니다.

지금 바로 키프로스 회사를 설립하고 다양한 세금 혜택을 누리세요. 이는 국제 기업가와 그의 사업에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것입니다.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뛰어납니다.

키프로스 회사 설립에서 누리게 될 긍정적인 측면, 혜택 및 특권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십시오. 이는 국제 세금 전략 및 세금 최적화에서 성공을 추구하는 휴식 시간이 될 수도 있습니다.

키프로스의 회사는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거래하는 외국인 투자자에게 큰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역외 회사라고 합니다.

키프로스 회사 등록의 이점:

비거주 투자자에게 지급되는 배당금에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특허, 상표, 소설, 음악, 스포츠 권리, 영화 등과 같은 지적 재산권 수익에서 2.5%의 세금만 납부합니다.
등록 후 키프로스 회사는 전 세계 자회사로부터 받은 배당금에 대해 수수료가 없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법인 설립 후 며칠 만에 기업 은행 계좌가 생성됩니다.
키프로스에 회사가 설립되면 2일 안에 부가세 당국에 기록될 수 있습니다.
EU 회사이며 전 세계적으로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어느 나라에서도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지 않습니다. 키프로스는 수수료가 저렴한 관할 구역이며 세금이 없는 천국이 아닙니다. 회사는 키프로스에 등록한 후 해외 부동산 판매에 대한 자본 이득 수수료 면제를 누리고 있습니다.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고 인지세가 부과되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