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팝을 만드는 쉽고 어려운 방법

혹시 모르셨다면, 탄산음료를 만드는 것은 꽤 간단합니다. 재미있는 가족 활동으로 집에서 이 활동을 할 수 있고, 하면서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락에서는 소다팝 만드는 방법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노원구 술집.

먼저 어려운 점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아니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방법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기본적인 과정을 간단하게 설명할 것이며 더 자세한 요리법을 보려면 인터넷을 검색해 보세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먼저, 뜨거운 물이 아닌 따뜻한 물에 이스트 한 봉지를 뿌립니다. 거품이 조금 나기 시작할 때까지 이스트를 따뜻한 물에 몇 분간 담가두세요. 이 효모는 결국 탄산음료에 탄산을 첨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후에는 물병을 준비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물에 설탕 한 컵 정도를 녹인 다음 원하는 향료를 첨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설탕을 빨리 녹이기 위해 혼합물을 끓이는 방법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모든 것을 실온으로 식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이스트를 넣고 병을 밀봉한 후 며칠 기다립니다. 여기서 마법이 일어납니다. 효모는 설탕을 먹고 부산물로 이산화탄소(그리고 약간의 알코올)를 생성합니다. 이 이산화탄소는 탄산음료가 탄산으로 변할 때까지 병 안에 축적됩니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며칠 후에 병을 확인하고 압력을 약간 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뚜껑이 터져 끈적끈적한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는 2~3일 후에 식혀서 마실 수 있습니다.

그게 어려운 길이었어요. 나는 몇 년 동안 그 방법을 사용했지만 결국 탄산음료 제조기로 전환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집에서 탄산음료를 만드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시중에는 많은 탄산음료 제조 기계가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여기에는 리필 가능한 CO2 용기, 기계 자체, 재사용 가능한 탄산음료 병이 포함됩니다.

탄산음료 제조기를 사용하면 필요한 만큼의 탄산음료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소다병에 수돗물을 채운 다음 기계에 넣어야 합니다. 상단에 있는 큰 버튼을 몇 번 누르면 이산화탄소가 병에 주입되어 물이 부드럽고 거품이 나게 됩니다. 탄산 정도가 만족스러우면 병을 제거하고 향료를 추가하거나, 넣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 탄산수로 마실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를 만들려면 어떤 방법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설탕을 충분히 넣고 오래 방치하면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