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게임을 통한 직무 역량 개발

가끔 온라인 게임을 언급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연상은 집에서 작동하는 노트북이나 컴퓨터 앞에서 토요일과 일요일을 낭비하는 아이, 어른이 되기 위해 저항하는 30세 남성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아직 주변 지역에서 이러한 신화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가족용 콘솔과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비디오 게임을 “팜빌(Farm-ville)”로 즐기는 세계적 인식에는 자신을 게임 매니아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여전히 이 범주에 남아 있는 많은 사람들이 포함됩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면 영어에 대한 전문성이 향상됩니다 마나토끼.

잠재 고객이나 동료와 영어로 의사소통할 기회가 거의 없는 회사에서 일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그런 일이 발생하면 언어 능력을 전면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나라를 자주 여행하고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해야 하는 운이 좋은 사람이 아닌 사람에게는 이것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에게 다른 플레이어와 대화를 요구하는 온라인 게임은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다양한 억양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실제 참가자들과 “실시간”으로 플레이하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기술을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종종 그룹에서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훨씬 더 나은 최종 결과를 얻기 위해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컴퓨터 게임은 팀워크와 개인의 책임감을 자극합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각 캐릭터(참가자)가 서로 다른 속도로 업그레이드하고 중요한 강점과 약점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Parallel은 훌륭한 서포터 역할을 하는 멤버와 글 표현이 뛰어난 멤버가 있는 그룹입니다. 서로 협력함으로써 이 두 멤버는 실제로 탁월한 연설을 할 수 있습니다.

팀워크가 있는 컴퓨터 게임을 통해 참가자들은 자신의 약한 면과 다른 팀의 강한 면을 결합하여 더 숙련된 사람들이 까다로운 작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자신의 재능과 기술을 계산하고, 약한 사람들을 돕는 연습을 만듭니다. 더 큰 최종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팀.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