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 간략한 역사

수천년 동안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존재해 왔습니다. 이집트인들은 파피루스를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했습니다. 고대 로마와 고대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는 상인들이 모자이크를 사용하여 물품을 광고했습니다. 그러나 아테네인들은 광고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시켰습니다. 도시의 시민들을 이용하여 거리를 돌아다니며 제품과 서비스(TV 및 라디오 광고와 마찬가지로)를 광고했으며 우리는 그들이 광고의 발명가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듯이

영어로 된 최초의 인쇄 신문 광고는 1477년 영국의 상인, 외교관, 작가 및 타이포그래퍼인 William Caxton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이 발표는 부활절 날짜 변경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솔즈베리 성직자의 규칙 목록인 Caxton의 “Sarum Ordinal” 또는 “Pye”의 출시를 발표합니다.

17세기 초에는 신문 광고가 매우 흔했고 같은 상인이 글을 썼습니다. 1631년 Theophraste Renaudot가 창간한 프랑스 최초의 신문인 La Gazette에는 일자리를 찾고 제공하는 사람들,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사람들을 위한 개인 광고, 모든 종류의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8세기에는 광고에 삽화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광고 대행사라고 불리는 이들이 광고에 글을 쓰고 삽화를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신문광고 시대가 시작됩니다.

신문에 관한 몇 가지 사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신문
오스트리아 정부의 관보인 Wiener Zeitung은 1703년에 처음 발행되었으며 현존하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일간지로 간주됩니다 광고영상제작.

인도에서 가장 오래된 신문
봄베이 사마차르(현재 뭄바이 사마차르(구자라트어:મુંબઈ સમાચાર))는 인도에서 지속적으로 발행되는 가장 오래된 신문입니다. 1822년 Fardunjee Marzban에 의해 창간되었으며 구자라트어와 영어로 출판되었습니다.

부수 기준 세계 10대 신문.
아래 목록은 전세계 발행부수별 유료 일간지를 보여줍니다.

요미우리 신문 일본 – 91 Lacs Copies (언어: 일본어)

Asahi Shimbun- Japan – 66 Lacs – 사본 ( 언어: 일본어)

USA Today- USA English 41 Lacs Copies (언어: 영어)

Dainik Bhaskar-India- 38 Lacs 사본(언어: 힌디어)

Dainik Jagran-India – 33 Lacs 사본(언어: 힌디어)

마이니치 신문 일본 – 31 Lacs 사본(언어: 일본어)

참고 뉴스 중국 -30 Lacs 사본(언어: 중국어)

Amar Ujala India 29 Lacs 사본(언어: 힌디어)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