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부동산 –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칸쿤! 그냥 파티 도시죠? 잘못된. 칸쿤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될 수 있습니다. 칸쿤의 숙소에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가장 즐거운 생활 환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칸쿤 부동산과 칸쿤 퇴직을 확인하여 내가 말하는 내용을 아는 것뿐입니다.

칸쿤은 놀라운 밤문화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몇 가지 다른 놀라운 특징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Playa las Perlas(진주 해변), Playa Linda(예쁜 해변), Playa Langosta(Losbter 해변), Playa Tortuga(거북이 해변) 또는 Playa Caracol(달팽이 해변)과 같은 놀라운 해변입니다.

환상적인 레스토랑! Ruth의 Chris Steak House, Hard Rock Cafe, TGI Friday’s, Jimmy Buffett의 Margaritaville, Hooters, Bubba Gump 및 Applebee’s 등이 있습니다.

좀 더 모험적인 것을 선호합니다.

엑스카렛 에코 파크(Xcaret Eco Park) – 플라야 델 카르멘 근처의 동물 천국으로 놀랍고 이국적인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나비 사육장 중앙을 오른쪽으로 걸어가며 탐험할 수 있습니다. 주위를 날아다니는 100여 마리의 나비의 아름다운 색상과 디자인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돌고래와 함께 수영할 수 있습니다. 온 가족이 머물기에 좋은 곳입니다. 천천히 산책하며 자연 환경에서 거미원숭이, 노랑가오리, 재규어, 플라밍고를 관찰해보세요. 돌고래, 거북이, 큰부리새, 마코앵무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많은 레스토랑과 음료 가판대가 있습니다.

아니면 좀 더 친밀하고 개인적인 시도를 원하신다면…

젤하 공원(Xelha Park) – 놓칠 수 없는 또 다른 동물의 천국. 바다에서 더위를 식히는 것은 좋지만 파도에 휩쓸리는 건 싫으세요? Xelha는 모두에게 스노클링 모험을 제공합니다. 거북이, 물고기, 심지어 상어까지 가까이서 직접 볼 수 있는 넓은 바다 만입니다. 스쿠버 다이빙을 시도하고 싶나요? Xelha에는 다이빙의 기본을 보여주거나 자격증을 갖춘 다이버에게 꿈의 다이빙을 선사할 수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아마도 좀 더 편안한 일이 있을 것입니다…

칸쿤에서의 쇼핑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종류도 많고 장소도 많아요. La Isla (섬)가 바로 그것입니다. 거의 완전히 물로 둘러싸여 있으며 칸쿤이 제공하는 가장 아름다운 광장 중 하나입니다. 운하가 흐르고 있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칸쿤의 쿠쿨칸 플라자(Kukulcan Plaza)에는 레스토랑, 영화관, 볼링장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상점이 즐비해 하루 종일 쇼핑을 하고 싶지 않은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현지인들이 쇼핑을 즐기기 위해 선택하는 플라자 라스 아메리카스(Plaza las Americas)도 있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