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없이 이중턱 없애기

의사들은 턱 아래에 쌓인 것이 이중턱이나 턱 밑 지방이라고 추측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무엇으로 묘사하든,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사라지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영양의 영양가나 운동 루틴의 가혹함과는 전혀 관계없이 지속되는 추가 지방 코팅을 제거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턱은 밑에 있는 조직을 탄탄하게 만드는 독특한 활동을 하는 복부나 다리와는 다릅니다 천호역 피부과.

이중턱이 불확실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중턱을 가지고 싸우는 모든 사람이 과체중인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셀카를 찍을 때 여전히 휴대폰을 적당히 높이 들고 있는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턱 아래에 지방을 저장하기 위해 유전자 가공을 받았지만, 찾고 있다면 설명과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중턱 초기치료

멀지 않은 과거에도 사람들은 이중턱을 극복하기 위해 턱유착부터 성형수술까지 온갖 방법을 모색했습니다. 그러나 턱 스트레스에 대한 생각만으로도 몇 년 동안 취침 시간마다 머리 주위에 밴드를 감는 풍자를 정당화할 수 있으며 약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턱 축소술 치료 방법에는 전신 마취가 수반되며, 의사는 턱 아래 피부를 몸에서 분리하고 지방 조직을 제거한 후 뒤쪽의 피부 일부를 제자리에 꿰매게 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침습적 유연성 수술은 또한 몇 주 동안 비용을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다행히도 미용외과 분야의 현대적 발전으로 인해 모든 불확실성과 원하지 않는 부작용 없이 이중 하악골이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이중턱 제거를 위한 비침습적 치료

SculpSure는 배, 등, 옆구리, 허벅지에 붙어 있는 불합리한 지방 침전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침습적 치료법입니다. 하지만 턱 밑 이중턱 지방을 없애는 데에는 꽤 효과가 좋습니다. SculpSure 방법은 지방 세포를 조준하고 살해하여 신체가 이후 몇 주 동안 지방 세포를 정상적으로 배설하도록 허용합니다. 새로운 방법은 냉각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레이저 에너지를 사용하여 지방 세포가 기어가는 경향이 있는 부위를 완화하고 형성합니다. 레이저는 피부 아래 지방을 표적으로 삼는 정확한 파장으로 설정되며, 냉각 애플리케이터는 건강을 유지하고 피부와 주변 조직이 저하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레이저는 지방 세포의 구조적 무결성을 손상시켜 제거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체는 이를 자유롭게 제거합니다.

이중턱 제거 시 비침습적 치료의 장점

SculpSure의 첫 번째이자 가장 확실한 장점은 이 방법이 비침습적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중독, 흉터, 색소 변형 또는 켈로이드에 대한 확장된 위험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시술이 끝나면 별도의 회복시간 없이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하실 수 있습니다. 흉터나 봉합, 상처 등은 없으나 첫날 정도는 약간의 붉어짐이 있을 수 있으나 곧 사라집니다. 하루 종일 걸리지 않기 때문에 SculpSure 치료 방법을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대부분의 콩코스는 25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휴대폰으로 휴식, 학습, 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체가 파괴된 지방 세포를 준비하는 동안 몇 주에 걸쳐 결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수행한 작업이 완료되었음을 세상에 알리는 중요한 변화를 억제합니다. 전체 이벤트를 보려면 일반적으로 몇 주가 소요됩니다.

많은 남성과 여성이 단 한 번의 치료 후에 기후 변화를 느끼지만 일부 사람들은 이중턱의 발생을 최적으로 줄이기 위해 또 다른 세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