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 의자에는 어떤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바 의자는 매우 빨리 손상된다는 사실이 사실입니다. 바는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회적으로 모이는 장소입니다. 사람들이 잠시 쉬어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구는 항상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가구가 너무 빨리 손상되는 것입니다. 매년 바 의자에 실내 장식품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잠실 맛집.

대부분의 장소에는 가죽 의자가 있는데, 이는 이러한 유형의 장소에서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소재입니다. 이 소재는 특히 잘 관리되지 않으면 나머지 소재만큼 빠르게 마모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새로운 의자를 구입하는 대신 가죽 의자를 덮개로 덮는 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훨씬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가구에 계속 앉아 있기 때문에 재료가 소진됩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종류의 옷을 입기 때문에 일부 의류 품목은 소재를 긁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죽은 다른 소재보다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항상 예약이 꽉 차 있고 낮 시간에 매우 바쁜 레스토랑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다른 장소는 디자인이 현대적이어서 가구에 직조 또는 면 소재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재료는 예상보다 빨리 망가질 수 있습니다. 얼룩도 더 빨리 생기고, 색상에 따라 얼룩이 더 진하게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소파나 의자에 액체나 음식물이 쏟아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얼룩 외에도 찢어질 수도 있습니다. 몇 년 정도 지나면 소파가 찢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사업장에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에서도 발생합니다. 몇 년 후 집에 사용되는 가구의 재질을 살펴보세요.

바에 좀 더 현대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단색 스툴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이 색상 의자는 나머지 공간에서 진행되는 모든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스툴에 벨벳 소재를 사용하면 더욱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바에 좀 더 빈티지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가죽 스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크 가죽 스위트는 빈티지한 셋업에 더 잘 어울리며, 좀 더 캐주얼한 느낌도 줍니다.

등받이가 있는 의자를 갖는 것도 영리한 아이디어입니다. 고객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때문입니다. 하루 종일 고객을 오랫동안 곁에 두는 것이 목표라면 등받이가 있는 스툴을 사용하는 것이 더 환영받을 것입니다. 등받이가 없는 의자는 일반적으로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잠깐 들르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잠재 고객이나 기존 고객과 함께 간단한 커피 미팅을 위해 들르는데, 그런 경우에는 등받이 없는 의자가 오래 머물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더 편리합니다.

사람들이 둘러앉을 수 있는 바를 레스토랑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테이블에 앉기 전에 친구들을 기다리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바 스툴과 소파, 식탁 의자가 서로 충돌하지 않도록 가구의 재료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면 고객이 혼란스러워하지 않을 것이며 귀하의 장소가 더욱 깔끔하고 환영받는 것처럼 보이고 느껴질 것입니다. 한 곳에 너무 많은 모양과 색상이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닙니다.

가구에 실내 장식을 했는지 살펴보십시오. 바 또는 레스토랑의 모양과 느낌을 바꿀 때 이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