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스틸링 전략에 대해 알려주세요

포커 토너먼트는 모든 것이 결정되는 라운드 직후에 두 명의 우수한 핸드 사이의 고전적인 대결이 아닌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결과를 결정하는 60/40 또는 그 이상의 대결입니다 토토커뮤니티.

옵션은 10x, Big Blind 또는 그 이하의 금액을 사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훔치는 손의 도움으로 가장 적은 양을 들어올릴 수 있지만, 제 생각에는 이것은 미약한 것입니다. 거대한 블라인드와 큰 블라인드 마운드의 최소 레이즈인 10x는 일반적으로 덜 빈번한 속도로 블라인드를 훔칠 것이지만 그렇게 행동할 위험도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상대방이 플랍에 빠질 가능성도 제공합니다. 사실, 나는 영원히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것 같아서 키우지 않습니다. 나는 어려움이 본질적으로 끔찍한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그러한 스포츠를 멀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최소 리프트를 피하면서 10x 빅 블라인드 힙과 함께 2.5-3x 빅 블라인드를 레이즈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2.5-3 x bb 정도 올려야겠죠? 스틸링하면서 2.5-3 x bb를 레이즈하고 프리미엄 핸드로 다르게 행동한다면 이것이 말도 안되는 일이라는 데 우리 모두 동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은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2.5-3 x bb가 스틸링 핸드에 의해 레이즈되고 하나가 힙의 크라운 위로 올라가면 13:7 또는 2:1 확률로 폴드됩니다. 대부분의 도둑질 손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0 x BB 규칙을 사용하여 도용하면 다른 방법보다 높은 성공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택을 계속 늘리거나 적어도 현재 위치에 유지하기에 충분한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한번 콜을 받았다고 항상 에이스나 킹이 콜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실제 사기는 무엇을 밀고 무엇을 밀지 않을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11xBB가 있다면 폴드하는 한계 핸드가 허용되지만 6xBB라면 이는 위반이 됩니다.

5-6 x bb에서는 매우 절망적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지역에서 핸드 레인지는 폴드 에퀴티가 충분히 길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여유로운 고도와 같아야 합니다. 블라인드가 올라가거나 일단 블라인드되거나 둘 다 발생하면 거의 모든 폴드 에퀴티가 손실되고 쇼다운 없이는 생존 및 스택 구축 가능성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1.5-3xBB가 적다면 폴드 에퀴티는 사라진 것입니다. 쓰레기 손으로 누군가를 폴드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최악의 경우 임의의 두 가지로 즉시 하향 조정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