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유한 회사 등록이 스타트업 비즈니스에 인기 있는 이유

 

인도에서는 합법적으로 등록된 대부분의 기업이 Private Limited Company입니다. 그 이유는 형성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민간 유한회사 등록 조치가 매우 간단합니다. 인도의 대부분의 회사가 이 범주에 속하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Private Limited Registration의 인기를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전체 회사 등록의 90% 이상이 Private Limited에서 이루어집니다. 가장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이제 인도 정부는 새로 통합된 민간 유한 조직에 ‘스타트업’ 시설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Private Limited Company 등록이 스타트업에 가장 인기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스타트업 부문에 진출하려는 사람들은 Private Limited Company 등록을 선호한다는 것을 이미 살펴보았습니다. 이는 Pvt Ltd 조직의 인기를 의미합니다. 그런데 왜 그렇게 인기가 있는 걸까요?

1. 최소 자본금 요구 없음

Private Limited Company는 최소 자본금 ‘0’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법인 설립 당시 사람들은 Private Limited Company를 시작하기 위해 최소 자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자본금으로 Rs 100,000/-의 최소 요구 사항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조항은 2013년 회사법으로 삭제됐다.

2. 기업현황

등록 절차를 통해 Private Limited Company는 별도의 법인이 됩니다. 자신의 이름으로 부동산을 취득하는 등 다양한 법적 편의를 누릴 수 있습니다. 대출 등을 신청하세요. 이 경우 회사 회원들은 전혀 다른 법적 신분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회사 대출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선물 대여계좌업체.

3. 부동산 조달

개인 유한 회사는 자신의 이름으로 모든 법적 재산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업 민간기업의 구성원이나 이사는 해당 재산을 자기 소유로 주장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나 전무 이사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재산을 조작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법의 관점에서 책임을 지게 됩니다.

4. 소송 제기 권한

Private Limited Startup Company는 자신의 이름으로 법적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이미 설립된 법인체이기 때문에 법률에 따라 그렇게 하는 것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