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스마트해 보이도록 기본 청바지 스타일을 연출하세요

모든 남성은 매우 멋진 스키니진, 와이드 레그 또는 루즈한 청바지를 한두 벌 가지고 있습니다. 낮부터 밤까지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필수 옷장입니다. 사무실에서의 공식적인 미팅부터 친구들과의 즐거운 밤, 사랑하는 사람과의 감각적인 데이트까지. 연령이나 체형에 관계없이 모든 남성의 룩을 향상하고 강조하는 올 시즌 옷장 필수품입니다. 남성들은 인터넷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청바지를 쇼핑하고 흠잡을 데 없는 다양한 청바지를 훑어볼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다음은 몇 가지 스타일링 팁입니다.

다른 핏

청바지가 스키니팬츠의 전부는 아닙니다! e-쇼핑 포털에서 청바지를 검색할 때 핏을 찾아보세요. 스트레이트 컷, 부츠 컷, 헐렁한 청바지 또는 스킨 핏 청바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 중 스트레이트 컷과 스키니진은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핏이다. 키가 크다면 스트레이트 컷 청바지를 선택하세요. 키가 더욱 돋보일 것입니다. 다리가 굵은 편이라면 다리를 또렷하게 잡아주고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착시 효과를 주는 부츠컷 청바지를 선택해보세요. 키가 작은 남성은 키가 커 보이려면 스키니진을 입어야 합니다. 누구의 전체적인 모습에도 잘 어울리며 성격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는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업복

직장에 따라 청바지는 현재 사무실 복장을 구성하는 데 가장 안전한 선택입니다. 펑키하게 찢어진 청바지, 스톤워시 청바지, 빛바랜 청바지는 캐주얼한 외출에만 적합하므로 입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어두운 데님 색상이나 파스텔 색상은 격식을 차리고 깨끗하고 산뜻해 보이기 때문에 사무실 환경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어두운 데님에 멋진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하여 스타일을 더해보세요. 이것은 당신의 외모에 매우 매끄럽고 확실한 전문성을 부여하는 매우 편안한 선택입니다. 신발의 경우 공식적인 모습을 위해 스마트한 브로그 또는 가죽 신발을 선택하세요. 쌀쌀한 날씨에는 직조 가디건이나 캐시미어 스웨터를 걸쳐 시대를 초월한 빈티지 룩을 연출해보세요. 공식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위해서는 청바지에 패치 코트나 재킷을 매치하세요.

캐주얼 복장

스킨 핏 청바지, 스트레이트 컷 또는 헐렁한 청바지는 여유롭고 편안한 캐주얼 룩에 놀라운 효과를 줍니다. 그들은 어떤 것과도 결합되어 특별해 보입니다. 시원하고 차분한 룩을 연출하려면 그래픽 티셔츠를 선택하고 다양한 컷과 핏으로 온라인에서 남성용 컬러 진과 매치해보세요. 기운찬 벨트를 착용하여 의상에 멋을 더해보세요. 커버업 룩을 연출하려면 후드티나 울 머플러를 착용하세요. 추운 날씨라면 스마트 코트로 덮고, 그렇지 않으면 점퍼나 가디건을 입고 멋진 비행사들과 함께 시원하게 놀아보세요! 좋은 품질이 가장 중요하므로 온라인으로 청바지를 구매하여 유행하고 현대적으로 보이도록 투자하세요.

준공식 행사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