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오일 추출물이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 이해하기

로즈 오일 추출물이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 이해하기 – Denzel Galea

스트레스를 받나요? 단조로움에서 벗어난 지 꽤 됐나요? 몰타에서 마사지를 받고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마사지는 당신을 전체적으로 치유할 수 있으며 이는 안마사가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몸을 철저히 쓰다듬을 때 가능합니다. 붉은 장미 추출물이나 장미 에센셜 오일은 정신과 신체에 기적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일은 치료 특성 때문에 아로마테라피에 주로 사용됩니다. 오일은 주로 장미 식물에서 추출되며 주로 치유 효과가 있는 방향족 화합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숫가루.

로즈 오일에 대한 통찰 아로마테라피를
수행하는 마사지 전문가들은 오일의 향기를 흡입하거나 피부에 흡수될 때 분자가 변연계라고 알려진 뇌 부분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고 말합니다. 이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며 다음과 같은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압 수준 조절
스트레스 감소
심박수 조절
호흡 기관 조절
더 나은 면역 기능
마사지를 통해 장미 추출물을 피부에 직접 바를 수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젊음을 회복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로즈 오일은 습진과 같은 피부 상태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로즈 오일 마사지로 치료할 수 있는 다양한 건강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불안
두통
편두통
우울증
월경통
또한 추출물은 성욕 상실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로즈 오일은 순환계를 자극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기억력을 강화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로즈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즈 오일이 생리통을 줄이는 방법
우리 모두는 생리통을 조절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로즈 오일을 다음 요소들과 결합하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라벤더
시나몬
정향유
아몬드 기름
생리 중에 심한 경련을 경험하시나요? 경련의 강도를 줄이기 위해 복부 마사지를 하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로즈 오일과 여기에 언급된 기타 성분을 사용한 복부 마사지가 복통을 완화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아몬드 오일만으로 복부 마사지를 원하는 여성은 로즈 오일 마사지를 받는 여성만큼 통증이 크게 완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흡입을 통해 장미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수건에 추출물 몇 방울을 떨어뜨린 후 정기적으로 흡입하세요. 몇 분 안에 차이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로즈 오일 추출물을 찾을 때는 추출물이 유리병에 보관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절대로 플라스틱 용기에 보관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자주 로즈 오일 마사지를 받고 몸과 마음의 전체적인 변화를 목격하십시오. 매일 당신의 마음과 몸은 여러 가지 이유로 압박을 받아야 합니다. 스트레스는 업무와 관련될 수도 있고 가족 문제와 관련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치료용 로즈 오일 마사지를 통해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로즈 오일 추출물이 치료 효과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이유 이해하기 – Denzel Galea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