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발전을 위한 방법으로서의 밀교 마법

나는 새천년의 영적 부흥과 자기 성장의 르네상스 속에서 마술에 관심을 갖고 있거나 심지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사실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마법”이라고 말할 때 나는 역사적, 전통적 맥락에서 진정한 신비한 예술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페르시아 마법사, 켈트족 드루이드, 이집트 여사제 등을 생각해 보면 우리도 같은 입장일 것입니다. 이들과 과거 문화의 다른 사람들은 자신과 자신을 포함하여 그 세계 안에 있는 사람들에 대한 세계를 변경(또는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신비주의 및 형이상학적 예술을 실천했습니다. 나는 이 예술의 내용이 우리 세계의 포스트모던적 맥락에 맞게 약간의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며, 이는 이미 지난 100여 년 동안 작가와 교사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송도 독학재수학원.

헛소리하고 헛소리하기 전에 적어도 내 말을 들어야합니다. 몇 년 전, 나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마법을 사용한다는 개념이 처음 제시되었을 때 나는 큰 소리로 “헛소리”라고 말한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공간과 시간을 통해 나 자신을 끌어당길 수 있는 거대한 자석인 척 놀이를 할 수 있다고 분명히 믿고 있다는 점을 정중하게 지적했습니다. 더욱이 다음과 같은 질문이 나왔습니다. 나도 내 마음속의 어떤 상황을 생생하게 봄으로써 어떻게든 그리고 아마도 “마술처럼” 그 시각적인 것을 객관적인 현실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마법이 더 합리적으로 들리거나 내가 어릿광대처럼 보이기 시작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했습니다. 나는 후자보다 전자를 선호했고 주의 깊게 경청하게 되었습니다.

결국 마술행위란 무엇인가?

마술사는 자신의 수단과 방법을 통해 본질적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에 더 적합한 방식으로 현실을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마법의 조작은 마법의 무역 용어로 의지라고 불리는 마법 사용자의 의도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작동합니다. 형식적인 마술 전통과 뉴에이지, 영적, 자조자, 유형의 표준화된 방법 사이의 유일한 실제 차이점은 이러한 신비한 전통이 사용하는 엄청나게 우수한 모델, 기술 세트 및 절차입니다.

그 마지막 진술은 미묘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공식적인 마술 수행과 소위 자기 계발에 대한 영적인 접근 방식인 일종의 자유형 사이에는 수많은 차이점과 차이가 있습니다.

마술은 종교의 일부이므로 다소 독단적인 것이 아닌가?

제가 계속해서 “공식적”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이는 일부 구조와 사양을 의미합니다. 좋아요, 그냥 불쑥 말해보겠습니다. 마법에는 보라색 머리에 별이 빛나는 눈을 가진 록하운드가 싫어하는 “R 단어”가 포함됩니다. 내가 잔인하게 정직하다면 그것은 규칙과 심지어 논문도 포함합니다.

마법의 철학은 현실에 대한 다소 복잡하고 완전한 관점에서 시작됩니다. 소위 이 이론 또는 정리는 물질적이고 에너지적인 시너지 시스템으로서 인간 존재의 본성을 심층적으로 다루며, 그 자체로 살아있고 지능적인 더 큰 보편적인 에너지 매트릭스의 일부이자 조화를 이룹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마법 이론은 뉴에이저의 “모든 것은 단지 에너지일 뿐이다”라는 축 늘어진 진언을 뛰어넘는 기술적이고 명료한 것입니다. 잘 연구되고 숙련된 마술사는 공식을 통해 일관되고 예측 가능하게 구체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공식이나 연산의 변경을 통해 조정, 개선 등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세부 사항을 건너뛰거나 자신의 따뜻하고 모호한 이데올로기에 맞지 않는 단계를 무시하여 전체 노력을 날려버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즉, 기능적 마법은 독단에 의해 뒷받침되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보이지 않고 측정할 수 없지만 실무자의 보살핌과 능력에 비해 전체 시스템을 지원하거나 지원하지 못하는 실제 너트와 볼트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