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해지는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 – 근육 키우기 위한 3가지 팁

보디빌더나 전문 코치에게 근육 키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면 그들은 올바른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라고 말할 것입니다.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가 중요한 이유는 올바른 연료 없이는 몸을 움직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휘발유 없이도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고, 전기 없이는 집의 불을 켤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산역 헬스장.

근육 강화 다이어트는 신체를 강력하게 만들기 위해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해야 하므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에 무엇을 포함해야 하는지, 그리고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를 운동과 함께 혼합하여 결과를 급등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 – 팁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에 대한 첫 번째 팁: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에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들고 복구하는 주요 원천이기 때문에 신체는 단백질 없이 기능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습니다. 신체에 에너지로 사용할 탄수화물이 없으면 단백질을 사용하게 됩니다.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면 근육이 분해되고 근육 강화 식단에 단백질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운동을 통해서만 자신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근육 강화 식단의 단백질은 붉은 고기, 생선, 닭고기, 견과류, 아몬드, 캐슈넛, 땅콩 버터, 치즈, 요구르트, 콩 등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 근육 강화 다이어트에 대한 두 번째 팁:
근육 강화 다이어트에는 지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모든 종류의 지방이 아니며 그 양이 그리 높지도 않습니다. 포화지방은 아무 유익이 없고 몸에 과도한 지방만 쌓이게 되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선, 계란, 견과류, 올리브 오일, 땅콩 버터 등에 들어 있는 올바른 종류의 지방이 필요합니다.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에 대한 세 번째 팁:
아마 지금쯤 알고 계시겠지만, 탄수화물은 신체의 주요 에너지원입니다. 우리는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으면 신체가 단백질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명백한 이유로 피해야 하는 것입니다.

파스타, 쌀, 통곡물 등과 같은 올바른 공급원에서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공급원에는 신체가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복합 탄수화물이 들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단순 탄수화물이 짧은 에너지 공급을 제공하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운동 시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

우리는 그것을 근육 강화 다이어트에 활용하고 싶습니다. 운동 전에 과일, 설탕과 같은 단순 탄수화물을 사용하면 멋진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운동 직후에는 단백질 쉐이크를 섭취하면 단백질을 근육으로 훨씬 더 빨리 운반할 수 있습니다.

근육 키우기 다이어트에 대한 위의 조언을 따른다면 실제로 근육을 키우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다이어트 계획이 얼마나 간단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