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부 청소 회사에서 알려주는 레몬 팁으로 청소할 수 있는 6가지 놀라운 것들

댈러스의 유명한 “레모네이드 데이”가 불과 몇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우리 가정부 청소 회사 직원들은 레몬의 청소 능력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불편한 시기에 상업용 청소 솔루션이 부족했다면, 이 간단한 감귤류로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모두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레몬의 향은 신선하고 깨끗하며 활력이 넘칩니다. 레몬 한 부셸을 사는 것은 매우 저렴합니다. 주스에는 얼룩을 없애는 산도가 있고 피부에는 기름때를 제거하는 오일이 숨어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레몬은 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세계의 특정 지역에서 백식초를 찾으려고 애쓰지만 레몬은 거의 어디에나 존재합니다 라페스타 맛집.

그러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청소 능력에 대해 알아봅시다. 저희 가정부 청소 회사가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레몬으로 청소할 수 있는 6가지

냉장고를 새로 고치세요. 저희 가정부 청소 회사는 빠르고 쉬운 냉장고 탈취제를 만들기 위해 베이킹 소다를 선호합니다. 하지만 레몬으로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면봉을 레몬즙에 담가서 선반에 올려두거나, 그릇에 직접 즙을 짜내셔도 됩니다. 작업량을 더 줄이려면 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그릇에 앞면이 보이도록 놓아두세요. 냉장고에 넣으면 냉장고 냄새가 더 이상 나지 않을 것입니다. 매주 정도 바꿔보세요.
전자레인지를 레몬으로 청소하세요. 레몬을 두 개로 자르고 물이 부분적으로 채워진 그릇에 두 반쪽을 모두 짜냅니다. 이제 레몬 반쪽을 물 반, 레몬 주스 반 혼합물에 넣고 가장 높은 설정으로 전자레인지에 3~5분 동안 돌리세요. 레몬즙은 냄새를 제거하고, 찐 레몬 오일은 기름기를 제거합니다. 전자레인지 타이머가 울리면 종이 타월로 오븐 내부를 닦아내기만 하면 끝입니다.
치즈 강판의 치즈를 제거하세요. 내부 절단 가장자리에 작은 치즈 크러스트 조각이 있으면 강판을 청소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식기세척기에서 꺼낸 후에도 약간의 잔여물이 보일 수 있습니다. 저희 가정부 청소 회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레몬을 반으로 자르고 강판 양쪽에 레몬의 과육이 있는 부분을 갈아주세요. 레몬 오일과 주스는 달라붙은 유제품 단백질을 분해하므로 스펀지를 갈가리 찢는 일이 없어집니다.
도마를 소독하세요. 굵은 소금과 레몬을 섭취하세요. 도마에 소금을 뿌린 다음 얇게 썬 레몬의 반쪽을 사용하여 팔꿈치 기름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여 표면을 “문지릅니다”. 음식 얼룩이 사라지고 냄새도 나는 것을 금방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주전자의 크기를 조정하세요. 레몬즙 1온스를 물 2컵과 섞은 다음 이 용액을 주전자에 직접 붓습니다. 끓인 후 식히면 주전자가 깨끗해지고 석회질이 제거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