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백 주사 연예인들이 자신의 몸을 어떻게 미백하는지 알아보세요!

일부 거무스름한 유명인의 피부가 갑자기 희거나 하얗게 변하는 것을 보는 것은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Kajol이나 Dipeeka와 같은 유명인의 오래된 사진을 비교하는 것뿐입니다. 그들뿐만 아니라 많은 할리우드 유명인사들도 자신을 공정하고 빛나게 보이도록 일종의 피부 미백 치료를 받았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천호역 피부과.

헐리우드는 잊어버리세요. 우리는 일년 중 절반의 기후가 여전히 덥고 습한 뭄바이와 같은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피부 미백 주사가 해안 지역 원주민에게 혜택으로 떠오른 이유입니다.

보세요, 우리는 유전자를 완전히 바꿀 수 없습니다! 부모님이 피부색이 어두우시면, 당신도 피부색이 어두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현대 우주론에 찬사를 보냅니다. 이는 활동적이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매우 중요한 분자를 가져왔지만 아직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이는 리한나, 니키 미나즈, 심지어 마이클 잭슨과 같은 셀럽들의 주요 뷰티 시크릿입니다! 노화, 암, 심장병, 치매 등을 예방합니다.

그게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시겠죠? 글쎄, 나는 모든 항산화제의 챔피언, 머리 해독제 및 면역 체계의 에이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다름 아닌 글루타티온입니다.

글루타티온이 무엇인지 알고 싶나요?

글루타티온은 인간 세포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항산화제로서 자유 라디칼의 영향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신체를 해독합니다. 이는 수많은 생화학적 경로와 관련되어 있으며 다양한 질병에서 일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체의료산업의 사랑받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글루타티온은 많은 과일이나 녹색 채소에서 발견되지만 그 양은 아주 적습니다. 우리 몸은 소변을 통해 매우 많은 양의 글루타티온을 배출합니다. 이것이 바로 의사들이 경구 또는 정맥 내로 글루타티온을 투여하는 이유입니다.

예, 예, 구두! 당신은 그것을 올바르게 읽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체에 글루타티온을 주입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만, 전신미백의 경우에는 당신의 우주론자들은 항상 당신에게 피부 미백 주사를 권장할 것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글루타티온의 IV 투여는 몸 전체를 밝게 하고 싶어하는 환자에게 향상된 결과를 제공했으며 결과는 대체 투여보다 오래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인도 뭄바이에서는 피부 미백 치료를 처방해 줄 수 있는 최고의 피부 관리 전문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뭄바이 산타크루즈에는 완벽한 치료와 더 높은 긍정적인 결과로 유명한 피부과가 많이 있으며, 피부과의 Vrushali Rane Khan 박사는 합리적인 비용과 저렴한 치료로 영감을 주는 모델과 TV 배우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사용과 관련된 위험이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분명히 피부 미백 주사를 사용한 후에는 심각한 위험이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 미백 주사는 안전할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의 건강에 가치가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중추 신경계를 지원하며 불임을 돕고 건강하고 강한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