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교정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치과 관련 문제가 있을 때마다 어떤 의사를 만나시겠습니까? 물론, 귀하는 귀하의 지역에서 가장 좋은 치과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혹시 치아교정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턱과 치아의 잘못된 위치를 교정하는 치과의 한 분야입니다. 비뚤어지고 손상된 치아는 서로 제대로 맞물리지 않아 항상 깨끗하게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치주질환이나 충치로 인해 조기 상실될 위험이 높습니다 노원치과.

또한 씹는 근육에 추가적인 스트레스와 압력을 가해 두통, 허리 통증, 통증 등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비뚤어져 있거나 올바른 위치에 있지 않은 치아는 외모와 미소를 망치게 됩니다. 치열교정의는 치과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여기에 참여합니다. 중국산 치아교정 치료와 치아교정 제품의 장점은 건강한 입과 아름다운 외모, 평생 동안 치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오늘날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하여 구강 건강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중국산 교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사람들이 정렬 문제를 해결하는 최선의 선택입니다. 치과 의사는 치아를 올바른 위치에 정렬하는 데 가장 적합한 올바른 제품을 선호합니다. 구강 건강과 웰빙에 이상적인 다양한 치아교정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매장을 방문하여 치아 정렬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이 필요한지 확인하는 방법

귀하가 치아교정의 무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여부는 치열교정의와 치과의사만이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치아 건강 이력, 특수 엑스레이, 임상 검사 등의 진단 도구에 따라 치열교정 의사는 치열교정이 권장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거나 가장 적합한 치료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중 어느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치아교정 치료를 받을 대상이 됩니다.

약하게 물다
오버바이트
교차교합
개방교합
간격
혼잡
위치가 잘못된 정중선
치아교정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치아 이동, 턱 성장에 영향, 근육 재훈련에 사용되는 탈착식, 고정식 등 다양한 종류의 장치가 있습니다. 주요 지원자 중 일부는 중국에서 발견되는 대괄호, 중괄호 및 합자 묶음입니다. 귀하의 치아 상태에 맞는 적절한 치과를 찾아 최상의 치아교정 치료를 받고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으셔야 합니다. 이 장치는 턱과 치아에 부드러운 압력을 가하여 작동합니다. 문제의 심각도에 따라 어떤 교정 방법이 매우 효과적인지 결정됩니다.

널리 사용되는 고정 장치에는 교정기, 밴드, 와이어, 중국산 다양한 유형의 교정용 브래킷, 특수 고정 장치 및 고정 공간 유지 장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아 위치를 교정하기 위해 전통적인 교정 장치와 브라켓을 사용하지만 치료 시간은 약 18~36개월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자가 결찰 브라켓을 사용하게 되면 치료기간이 6개월 정도로 단축됩니다. 기술의 발전은 치과교정 산업에 많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착탈식 장치로는 정렬 장치, 착탈식 공간 유지 장치, 입술 및 볼 범퍼 등이 있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