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체육관에서 저지르는 10가지 실수

당신이 몸매를 가꾸거나 훈련하는 데 상대적인 초보자일 때, 특히 개인 트레이너가 없거나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사람이 없다면 무엇을 해야할지 아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키성장.

더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폭식 후에 몸매를 가꾸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올해 중 이맘때에는 특히 그렇습니다. 최근에 체육관에 가입했다면 일반적으로 등록하고 4주 프로그램을 받은 후 혼자가 되기 때문에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처음 체육관이나 헬스클럽에 가입할 때 저지르는 10가지 실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워밍업을 제대로 하지 않음 – 워밍업은 운동을 위한 몸의 준비에 필수적이며 부상을 예방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2. 처음 2주 동안 14번 진행 – 예, 여러분이 신나고 몸매를 가꾸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너무 많이 한다면 금새 지루해지며 나중에 포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달 정도. 1월에만 가는 것보다 일주일에 2~3번 정도 가서 영구적인 생활방식 변화를 만들도록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유산소 운동이나 스핀 수업만 진행 – 체중 감량을 하려고 한다면 체중을 이용한 저항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유산소 운동만 하면 장기적으로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이는 체중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4. 다른 회원의 운동 따라하기 – 다른 회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본다고 해서 그것이 효과적이거나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항상 개인 트레이너나 체육관 직원에게 조언을 구하세요.

5. 수분을 유지하지 않음 – 운동할 때 수분을 충분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땀으로 인해 체액이 손실되기 때문입니다. 건강에 해로운 화학 물질이 많이 들어 있는 값비싼 스포츠 음료 대신 물만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운동 후 스트레칭 금지 – 운동 후 스트레칭은 근육을 유연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다음날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을 줄여줍니다.

7. 너무 무거운 역기 들기 – 이것은 여자보다 남자들에게 더 많이 적용되는 규칙이지만, 체육관에서 많은 남자들이 단지 동료들에게 멋져 보이기 위해 정말 무거운 역기를 들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위험할 수 있으므로 항상 더 가볍게 시작하고 올바른 형태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8. 다리 훈련 안 함 – 많은 사람들이 상체를 키우려고 할 때 다리를 훈련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다리에 대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얻는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놓치기 때문에 큰 실수입니다.

9. 가슴과 팔뚝만 훈련하세요 – 거울 근육만 훈련하면 허리 통증, 어깨 통증,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나쁜 자세를 취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10. 땀을 흘리는 수건을 가져오지 않음 – 누군가의 땀에 젖어 있다면 웨이트 기구나 크로스 트레이너를 사용하고 싶지 않다는 사실을 직시하세요. 수건을 직접 가져오고 장비를 원하는 상태 그대로 두는 것이 좋은 예절입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