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보디빌딩 대회 준비

첫 보디빌딩 대회를 준비하는 것은 확실히 큰 결정입니다. 이 결정을 내리려면 다음을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부동헬스장.

장기간 다이어트를 하면
모든 운동을 마지막 운동인 것처럼 전념하세요
관계를 무시함
단조로운 무대 여정에 의욕을 불어넣을 수 있는 목표를 염두에 두고 이렇게 준비하면 휴식이 좀 더 수월해질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준비는 내 몸이 얼마나 마른 체형인지를 아는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언제까지 다이어트를 해야 하나요? 나 혼자 어떤 음식과 약을 먹어야 하는지 등등. 다이어트를 해보자.
체육관에 가서 돈을 지불하고 트레이너로부터 조언을 얻으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을 잘 안내할 수 있습니다. 체중을 줄이거나 늘리려면 몇 주 동안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지 결정하세요. • 단백질을 지시된 대로 유지하십시오. 더 많거나 적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주로 단백질을 점점 더 많이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다이어트는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최대한 유지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이는 잘못된 생각입니다. 근육을 얻지 마세요.
탄수화물부터 시작하세요. 갈색 상승, 짙은 녹색 야채, 사과, 오렌지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먹지 마십시오. 2~2시간 단위로 일정을 짜보세요. 그래야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대회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인도 출신이라면 우리 Labhle은 귀하의 집 근처에서 체육관 멤버십을 얻을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제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침/저녁 산책을 하고 일부 피트니스 센터에 갑니다. 대도시에 있고 주변에 체육관/피트니스 센터가 너무 많지만 어느 것이 칩셋이고 가장 좋은지 알 수 없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 때에는 친구에게 추천을 요청하고 직접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요즘은 다들 바쁜 일정으로 바쁘기 때문에 스스로 해야 하는 것 같아요. 10개 이상의 체육관을 확인하고 검증하기는 어렵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