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의 단열재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단열은 불활성이지만 집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벽, 바닥, 천장에 라이닝이 없으면 집은 차가운 바람이 모든 구석구석으로 들어오고 여름의 에어컨이 항상 빠져나가는 춥고 살 수 없는 동굴이 될 것입니다. 단점은 단열재 설치가 너무 늦어지고 집이 찬 바람이나 무더위로 가득 찼을 때까지 부동산 소유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겨울철 날씨와 관련하여, 적절한 주택 단열은 다가오는 겨울 날씨를 준비할 때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단열재 설치를 빠르고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사항입니다 대형폐기물.

로스앤젤레스에서 단열재 설치에 가장 유리한 시기는 하늘이 뚜렷하고 공기 중에 습기가 거의 없는 쾌적한 날씨 온도입니다. 비용을 절감하려면 기존 단열재의 상태를 평가하여 자원을 재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환경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종이와 양털로 만든 친환경 단열재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견고함이 가장 중요하다면 스프레이 폼 단열재가 가장 작은 틈새에도 도달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딱 맞는 솔루션입니다. 단점이라면 스프레이 폼은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단열 옵션 중 하나이며 환경 친화적이지 않은 많은 화학 물질로 만들어집니다. 친환경을 선호하든 단열재 설치를 강화하든, 충분한 양이 있고 필요한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집에는 다락방, 인치 공간, 마루판 및 벽을 포함하여 단열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에 적절한 단열재를 설치하면 집이 불친절한 기후 조건을 견딜 수 있게 됩니다. 수리를 해야 하는 또 다른 좋은 동기는 DIY(Do-It-Yourself) 벤처라는 것입니다. 이는 설치를 위해 전문 인력을 고용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벽 단열재 설치는 벽의 구멍에 구멍을 뚫어 벽에 작은 구멍을 뚫은 결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모든 벽의 빈 공간에 단열재를 펌핑하는 기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고정이 복잡하지 않으며, 기존 유리섬유 단열재와 같이 동시에 찢어지거나 쏟아질 가능성이 적어 시공 후 청소가 덜 필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각 창작물의 안전입니다. 유리섬유 단열재는 피부, 폐, 눈에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며 방어복과 장비가 필요합니다. 단열재는 만지거나 움직여도 완전히 안전하며 표준 의류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 단열재의 가장 큰 단점은 전체 열전달의 70%를 차지하는 복사열 전달 다음으로 실망스럽게도 보호한다는 점입니다. 일반 단열재는 열 이동 속도를 늦출 뿐이지만 복사열을 사용하면 필요한 곳으로 열을 다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도움 없이 또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사용되는 반사 장벽이 오랫동안 확립된 단열재 형태보다 더 낫다는 이니셔티브를 뒷받침합니다.

또 다른 요점은 잉여 재료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어 구멍과 주입 장치의 직경이 거의 동일한 크기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소음이 발생하면 벽 구멍이 완전히 채워질 때까지 앞뒤로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플런저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이 어려워지는 시점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구멍이 어느 정도 채워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벽의 빈 공간이 완전히 채워졌는지 다시 확인한 후 틈을 밀봉하는 것입니다. 어떤 단열재에 대해 확신이 없다면 가까운 홈 스토어에 문의하세요. 단열재 설치는 전기요금을 낮출 뿐만 아니라 집을 조용하고 편안하게 만드는 훌륭한 기술입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