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를 받기 전후에 따라야 할 안전 예방 조치

문신을 하는 것에 대해 문신을 하면 피부 감염 및 기타 여러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여전히 주저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믿는 것은 전적으로 사실이 아닙니다. 문신은 응시자가 서비스 품질이 낮은 문신 가게를 방문할 때만 피부 감염을 유발합니다. 이 외에도 문신 후 관리가 부족하고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피부 감염 및 기타 여러 가지 주요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김포눈썹문신.

문신은 일종의 평생의 약속이며 후보자는 이 바디 잉크 아트 창작물을 오랫동안 유지해야 합니다. 아래 섹션에서는 일부 안전 예방조치를 제공합니다. 응시자는 시술 전후에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섹션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안전 주의 사항 – 잉크를 받기 전에

문신을 하기 전에 안전 예방조치를 따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신체 피부에 잉크를 직접 새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이 시술을 적절하게 수행하는 데 수년간의 경험과 전문 교육을 받은 치앙마이의 유명한 문신 예술가에게 문의하세요. 아티스트는 자격증을 취득해야 하며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모든 안전 규칙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깨끗하고 멸균된 작업 환경을 갖춘 평판이 좋은 문신 스튜디오를 선택하세요. 매장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위생 표준 수준을 갖추어야 합니다.
아티스트는 시술 시 장갑을 착용하는 등 안전 수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 또는 그녀는 깨끗하고 새로운 일회용 바늘, 트레이, 용기, 잉크 캡 및 기타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첫 타투를 하기 전, 잉크의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
아티스트가 제공한 모든 지침을 올바르게 따르세요.
안전 주의사항 – 문신을 한 후

문신을 한 후에는 피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모든 사후 관리 요령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들이 따라야 할 안전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신 예술가의 의견에 따르면, 문신을 한 사람은 24시간 이내에 붕대를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절차가 완료되었습니다. 태국 치앙마이 문신과 애프터 케어 팁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자격을 갖추고 고도로 숙련된 예술가에게 사전에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기적으로 바디 아트를 청소할 충분한 시간을 주십시오.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시고, 해당 부위를 문지르거나 긁지 마십시오.
빠른 치유를 위해 애프터 케어 밤을 소량 바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시술 후 몇 주 동안은 항상 햇빛 노출을 피하십시오. 자외선은 문신에 좋지 않습니다.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으며 문신이 희미해질 수 있습니다.
문신이 충분히 아물 때까지는 수영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은 피부에 크거나 가벼운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독자들이 주어진 모든 안전 예방 조치를 올바르게 따르기를 바랍니다.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려면 최고의 문신 스튜디오를 빠르게 방문하여 잉크를 받아보세요.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