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동물 아트 프린트의 진화

작품을 전문적으로 전시하는 박물관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그런데 언제, 어떻게 시작됐나요? 역사에 따르면 야생 동물 예술은 수천년 전에 시작되었지만 최근에야 인기를 얻었습니다. 많은 고고학자들은 세계 여러 곳의 고대 동굴에 새겨진 조각품을 보았습니다. 이는 인간이 야생동물과 함께 살았다는 증거이다 sns 대행사 .

선사시대의 동굴 예술은 대부분 아프리카, 프랑스, ​​미국, 스페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영양, 매머드, 호랑이 같은 야생동물이 야생동물 그림의 흔한 소재였습니다. 야생마의 이미지는 고대 야생 동물 동굴 예술의 가장 잘 알려진 예 중 하나였습니다. 프랑스 라스코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프랑스의 Grotte Chauvet에서도 또 다른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또한 들소, 버팔로, 코뿔소, 매머드, 사자와 같은 다른 대형 동물과 함께 야생마의 그림도 보여줍니다.

그들은 또한 스페인의 동굴인 Cueva de las Monedas에서 고대 순록 그림을 발견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이 동굴 벽화가 마지막 빙하기 동안에 만들어졌다고 믿습니다. 반면에 미국의 동굴에는 야생 동물 예술이 더 많습니다. 관련된 동물로는 양, 염소, 토끼, 사슴, 스라소니, 퓨마뿐 아니라 정어리, 참치, 거북이와 같은 수생 동물도 있었습니다. 펠리컨이나 독수리 같은 새들도 인기 있는 주제였습니다. 야생동물 예술은 가장 인기 있는 종류의 동굴 예술입니다. 왜냐하면 항상 고대 사람들이 가졌던 삶의 종류인 생존과 사냥을 묘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고전 시대에 접어들면서 상황은 달라졌다. 사람들은 인간 주체, 삶의 현실, 사회에 더욱 집중하게 됩니다. 종교적인 그림도 그 당시를 지배했던 그림이었습니다. 야생동물 예술 인쇄물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동물이 신화 속 생물로 활용되면서 비로소 부활하게 됐다. 예를 들어, 이집트 예술과 문화는 동물의 상징적 사용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그들은 그림과 조각에 묘사된 것처럼 종교적인 목적으로 동물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중국 미술 역시 신화에 야생 동물을 주제로 삼았지만 여전히 백조, 참새, 오리 같은 새를 포함하는 순수한 야생 동물 미술을 유지했습니다. 신화에 등장하는 동물의 이러한 인기는 신화에 날개 달린 말인 페가수스가 묘사되는 것처럼 르네상스 시대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바로크와 르네상스 시대에 더 많은 화가와 예술가들이 천천히 야생 동물 예술에 마음과 마음을 열면서 야생 동물 예술은 18세기와 19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