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를 구입할 때 찾아야 할 사항

부모로서 아기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은 큰 기쁨을 선사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말해주는 것들을 그녀에게 주고 싶어합니다. 특히 그녀를 위해 구매하는 유아용품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부드러운 아기 물티슈에는 부드러움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어떤 아기 물티슈 제품을 사야할지 혼란스러우시다면, 여기에서 찾아보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어린이봄.

무알콜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아기 물티슈에서 가장 먼저 요구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많은 제품에 어떤 형태로든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부모로서 아기를 이러한 알코올로부터 멀리하는 것은 귀하의 권리입니다. 아기의 민감한 피부가 절대 손상되지 않도록 항상 무알코올 아기 물티슈를 선택하세요. 매일 여러 번 물티슈를 사용하게 될 것이므로 무알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일입니다.

위생적이고 항균성이 있어야 합니다.

아기 물티슈를 구입할 때는 항상 위생을 보장하고 항균 기능이 있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아기의 얼굴, 엉덩이, 손, 발을 닦기 위해 물티슈를 사용하게 되므로 박테리아를 멀리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박테리아 감염을 예방할 수 있고 질병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항균 물티슈는 집에서도, 아기를 데리고 나갈 때도 딱 맞습니다.

온화하고 안전해야 한다

아기의 피부는 매우 연약하므로 그 위에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순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아기 물티슈를 선택할 때 순하고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하세요. 가혹한 화학 물질이 포함된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사실, 정제수를 함유한 제품이 바로 구매가 될 것 같아요! 물보다 깨끗한 것은 없으며, 정제수로 만든 무향 아기 물티슈를 선택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요? 부모로서, 특히 신생아가 있는 경우 안전한 제품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청소 작업이 쉬워져야 합니다

부드러운 아기 물티슈를 사고 싶을 때, 그것이 본래의 목적을 쉽게 수행할 것인지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잘 닦아서 청소해야합니다. 기저귀를 갈아줄 때 아기의 엉덩이를 닦기 위해 물티슈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매일 적어도 두어 번씩 그녀의 얼굴, 손, 입을 닦아주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사랑이 자라서 움직이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녀를 더 자주 닦아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