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무료로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타벅스 커피는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지만 무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면 커피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예산이 제한되어 있고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으로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이 괜찮다면 아래 지침을 사용하여 스타벅스 카드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명품 레플리카.

아마도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SwagBuck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크레딧을 보상하는 일반 검색 엔진에 지나지 않습니다. 특정 사용자가 130크레딧을 갖게 되면 10달러짜리 스타벅스 카드가 출시됩니다. 웹사이트를 충분히 활용한다면 매달 2~3개의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공짜 또는 무료 경품을 검색해 보세요. Twitter나 Facebook을 사용하여 “무료” 또는 “경품”과 같은 검색어를 검색하세요. 엄마 블로거는 SwagBucks에서 얻은 기프트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엄마 블로거들은 다양한 콘테스트를 홍보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것입니다. Google에서 ‘무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또는 ‘스타벅스 경품’과 같은 문구를 검색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ealTaker 또는 SlickDeals와 같은 다양한 무료 그룹에 인터넷을 통해 가입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웹사이트에는 일반적으로 무료 카드를 받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수백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무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에 관한 새 게시물이 있는지 정기적으로, 가능하다면 매일 확인해야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인기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 OnlineGiftCardsq.com과 같은 일부 웹사이트에서는 빠른 설문 조사를 완료한 경우에만 사용자에게 다양한 카드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카드를 얻으려면 당신이 필요합니다. 기프트 카드 관련 웹사이트를 검색할 때 인내심을 갖고 시간을 투자하면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료 스타벅스 카드를 찾기 위해 인터넷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