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의 북인도 레스토랑

Littoo는 집을 떠나 있는 사람들에게 북인도의 맛을 다시 가져다 주고자 하는 열망에서 탄생했습니다. 간단한 집밥도 가져다 줄 수 있는 요리의 즐거움을 선보입니다. 우리의 어린 시절에 영양을 공급한 음식에 충실하고 그 장점을 모든 곳에 전파하며 여러분에게 가르카카나의 맛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연신내 맛집.

Littoo는 비하리 별미인 Litti라는 단어에서 유래되었습니다. gud, chokha 또는 Chutney와 함께 먹으며 모두가 좋아합니다. Littoo를 시작하면서 우리의 꿈은 현실이 되었습니다. Litti chokha, Lucknow Kachori, Besan Fish Thanda Masala, Tehri, Nimona, Puri, Bafauri, Chewoonwa Fara가 모두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우리는 펀잡이나 아와디 요리와는 너무나 다른 이 음식을 무엇이라고 부르는지 궁금했습니다. 이것은 동부 우타르 프라데시(Uttar Pradesh), 비하르(Bihar) 및 자르칸드(Jharkhand)의 집에서 먹는 음식입니다.

독특한 음식문화네요. 그리고 음식에 관한 문화는 당신이 속한 곳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음식의 화려한 이름일 뿐입니다. 이것이 Littoo의 진정한 본질입니다. 전체 향신료와 석탄불, 철 프라이팬과 점토 철판을 사용한 정통 가정식 음식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식사를 맛볼 때 향수를 느끼기를 원하며 정통 북인도 요리의 이러한 측면을 인도의 다른 지역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Littoo는 2017년 1월 26일 칸디발리에서 온라인 식품 체인으로 탄생했습니다.

리티 레시피

아타 가루 ½kg

사투(구운 병아리콩으로 만든 밀가루) ½kg

캐롬 씨앗 1큰술

검은소금 1큰술

소금 맛

다진 청양고추(선택사항)

나는 생강 뿌리를 껍질을 벗기고 잘게 썬다.

껍질을 벗겨 잘게 썬 마늘 2개

레몬즙 2큰술

고수잎 1큰술

버터 기름 250g

½ 차 컵 물

사투 가루를 그릇에 붓습니다. 볼에 아따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넣고 섞어주세요. 혼합물이 끈적해질 정도로 충분한 물을 첨가하십시오. 그릇을 뚜껑으로 덮고 따로 보관하세요. 접시에 아타를 붓고 버터 1큰술을 넣고 단단하게 반죽합니다. 반죽으로 두껍고 둥근 패티를 만듭니다. 각 패티의 중앙을 눌러 깊은 함몰을 만듭니다. 사투 혼합물을 떠서 반죽에 넣어 밀봉합니다. 패티를 탄두르에서 요리하거나 오븐에서 섭씨 200도에서 47분 동안 황금빛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카라히에 버터 기름을 데우세요. 서빙하기 전에 리티를 버터 기름에 담그십시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