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계획 – 알아야 할 모든 것

종종 매장 디자인 또는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알려진 소매점 레이아웃은 소매업체가 매장 내 제품 디스플레이, 비품 및 품목을 배열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매장을 구성하는 데 옳고 그른 방법은 없지만 소매 매장 계획을 설계할 때 대상 인구 통계, 공간,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 및 판매하는 품목 유형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문손잡이.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장에 들어갈 때 자동으로 왼쪽을 먼저 본 다음 오른쪽을 봅니다. 그러나 쇼핑객은 일반적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매장을 돌아다니는 것을 선호합니다.

새로운 소매점을 열거나 기존 매장을 재설계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아마도 귀하의 공간에 어울리는 매장 디자인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과학이 제공하는 최고의 소매점 레이아웃과 매장 디자인 팁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R&D 및 공간 기획자에게 1달러를 지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

고객 흐름이란 무엇이며, 매장 내 디자인과 레이아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양한 종류의 매장 레이아웃을 살펴보기 전에 고객 흐름과 이것이 판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매업에 들어오거나 통과하는 고객 수와 쇼핑객의 패턴을 고객 흐름이라고 합니다.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매장의 소비자 흐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입장한 인원수를 카운트
구매에 대한 데이터 분석
매장 내 카메라가 있으신 경우 타임랩스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흐름을 이해하는 것은 흐름 패턴을 알리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매장 섹션은 정기적으로 또는 자주 방문하지 않으며 방문자 수, 선호하는 매장 디스플레이 장비 유형 및 일반적인 고객 행동을 나타냅니다.

소비자 흐름을 이해하면 성공적인 시각적 머천다이징 계획이나 플래노그램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즈니스의 어떤 측면이 잘 작동하고 어떤 측면이 개선이 필요한지 조사하여 매장 디자인이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되는지 또는 매출 손실로 이어지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공간 기획자의 도움을 받아 적절한 매장 레이아웃을 성공적으로 설정하면 고객은 계획한 대로 이동할 것이며 매출도 향상될 것입니다.

다양한 매장 레이아웃과 디자인은 무엇입니까?

매장 레이아웃은 구매 습관을 자극하는 중요한 자극을 관리하는 동시에 고객을 매장으로 안내하고 상품을 소개함으로써 소매 판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매장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은 브랜드의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다른 비즈니스 영역과 동일한 방식으로 신중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생각할 것이 많지만 레이아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소매 공간의 성과를 좌우하는 기본은 매장 레이아웃입니다.

고려해야 할 다양한 매장 레이아웃 옵션이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드
오늬 무늬
경마장 또는 루프
자유로운 흐름
부티크
척추
똑바로
대각선
모난
기하학
다중 또는 혼합
매장 레이아웃 디자인 팁

인간은 매우 시각적인 동물이다. 65%의 사람들은 시각적 학습자이며, 인간 두뇌의 절반은 명시적 또는 암묵적으로 시각적 처리에 전념합니다. 따라서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매장 디자인을 구축하여 쇼핑객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