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델리의 쇼핑 열풍

뉴델리에서의 쇼핑은 끝없는 가판대와 다채로운 바자회 속에서 흥미로운 여행 일정을 발견하는 스릴을 좋아하는 관광객들에게 훌륭한 탐구 경험입니다. 다양한 관심 장소 중에는 방문하지 않으면 여행이 불완전한 몇 가지 주요 장소가 있습니다 중고명품.

Connaught place는 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쇼핑객과 판매자 모두에게 행운을 제공하기 위해 말굽 모양의 시장을 만들기로 결정한 두 명의 영국인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델리의 주요 상업 및 비즈니스 중심지 중 하나를 차지하고 있으며 내부 서클, Janpath, Baba Kharak Singh Marg 및 Palika 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nner Circle에는 Reebok에서 Levi’s까지 모든 유명 의류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일부 고급 서점과 고급 레스토랑도 자리해 있습니다. 시장의 이 부분은 물건을 놓고 흥정하거나 흥정하기를 원하지 않는 보다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곳입니다. 이는 여기의 가격이 프리미엄 가격에 가깝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의 품질은 건전합니다.

Janpath, Baba Kharak Singh Marg 및 Palika Bazaar는 인도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아이템을 조달할 수 있는 곳입니다. 품목에는 희귀한 옷감과 지역 수공예품 등의 상품이 포함됩니다. 잔패스(Janpath)와 바바 카락 싱 마르그(Baba Kharak Singh Marg)는 기념품을 찾고 있거나 인도 쇼핑에 푹 빠져 있을 때 방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Palika 바자회는 진정한 교섭 경험입니다. 이 지하 시장에서는 흥정이 필수입니다. 흥미로운 작품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입소문을 통한 설득 기술이 필요합니다.

뉴델리에서 꼭 봐야 할 또 다른 시장은 Chandini Chowk입니다. 카트라 닐(Katra Neel) 및 키나리 시장(Kinari bazaar)과 같은 지역에서는 수많은 유형의 직물을 제공하는 반면, 바기라스 궁전(Bhagirath Palace)은 전기 장치, 의료 장비 및 동종요법 의약품 분야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시장입니다. 이 시장은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인도 의류와 섬세한 직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여러분이 접하게 될 가장 큰 쇼핑 중 하나입니다.

Connaught 시장과 Chandini Chowk는 모두 델리가 제공하는 것의 일부에 불과한 대규모 시장입니다. 한숨 돌릴 수 있는 곳, 가봐야 할 가게, 흥정할 것, 군침이 도는 음식 맛보기 등이 블로깅의 거대함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완벽한 쇼핑 경험을 위해서는 뉴델리 호텔(바람직하게는 뉴델리 럭셔리 호텔)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 하루를 보낸 후 수많은 판매자들과 흥정을 하고 나면 호화로운 환경으로 돌아가서 확실히 배터리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Leela Palace Kempinski New Delhi는 분주한 뉴델리 중심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현대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