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충전기 공장에서 제품을 작업하는 동안 피해야 할 것

노트북 전원 충전기는 항상 새로운 노트북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상적으로는 컴퓨터의 수명이 다할 때까지 지속됩니다. 현실 세계의 관점에서 보면 그렇지 않습니다. 이 충전기는 곧 분실물이거나 우발적인 손상을 입거나 도난당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사무실이나 집 밖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노트북 충전기는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따라서 주로 노트북에 의존하고 노트북을 잃어버리거나 한 번만 실패하면 대체품을 빨리 찾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품목입니다. 노트북 충전기 공장 중 하나를 포함하여 노트북 충전기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이 너무 많습니다 갤럭시북4 프로360.

피해야 할 것:

충전기를 구입할 때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돈을 절약하고,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돈을 쓰지 않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충전기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반에 놔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객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컴퓨터 회로를 손상시킬 위험 없이 노트북 모델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노트북 충전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표준을 따르지 않는다면 실제로 최악의 충전기에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범용 전원 충전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범용 전원 충전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문제는 그것이 제공하지 못하는 것에 있습니다. 이제 충전기는 특정 브랜드 내의 여러 노트북 모델과 호환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구성 요소에는 일부 노트북에서 요구할 수 있는 세부 사항이 부족합니다. 일반적으로 이상적인 OEM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지만 이러한 요금은 대부분 전달된 전압, 전원 팁, 핏, 심지어 가격에도 문제를 표시합니다. 이러한 충전기는 랩톱에서 그 역할을 잘 수행할 수 있지만 원하는 대로 완전히 보편적이지는 않습니다.

따라야 할 다른 사항:

노트북 충전기 배터리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태양광 노트북 전원 충전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이러한 충전기는 노트북을 충전하는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방법이지만 이러한 충전기는 OEM 모델과 완전히 다르며 더 뛰어난 디자인 품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노트북에서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특정 모델과의 호환성 수준은 쉽게 확인할 수 없습니다.

더 저렴한 버전을 선택하지 마세요.

랩탑용으로 더 저렴한 전원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방법입니다 . 이러한 낮은 등급의 구성 요소는 그렇게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반면, 전력 서지와 같은 일관되지 않은 전력 유입을 통해 노트북의 소리를 엿듣기 쉬운 경향이 있는 저렴한 요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기적으로는 적절하지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