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에 물건을 쏟은 경우 해야 할 일

이제 실수로 노트북에 액체를 쏟았습니다. 유리를 노트북에 너무 가까이 두었거나 다른 이유가 있었더라도 노트북에 액체가 묻어 있어서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글쎄, 우리는 그 가라앉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피해를 통제할 때이고 이것이 바로 이 게시물의 내용입니다 갤럭시북4.

한 가지 분명히 해야 할 것은 노트북이 젖을 때마다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노트북에 물이나 기타 액체를 쏟은 경우 노트북을 끄거나 플러그를 뽑아야 합니다. 그 후에는 즉시 배터리를 제거해야 합니다. 아시다시피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이 조언은 아이오와주 존스턴에서 컴퓨터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의 모든 주요 센터에서 제공됩니다 . 지금 당장 노트북에 물을 쏟았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손상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팁을 모두 읽어보세요. 시작해 보겠습니다.

기기에 유출이 발생한 경우

쉽게 분리할 수 있는 구성품을 하나하나 제거해 보세요.

먼저, 노트북에서 쉽게 꺼낼 수 있는 모든 구성 요소를 분리해야 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에는 일반적으로 DVD, 케이블 및 플래시 드라이브가 포함됩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노트북이 완전히 노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기계 외부에서 건조시키십시오.

노트북을 연 후에는 장치를 거꾸로 잡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완전히 건조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노트북에 보이는 젖은 표면은 마른 천으로 닦아야 합니다. 이 천은 보풀이 없고 흡수성이 뛰어난 천으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액체의 종류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습니다. 기기 위로 떨어지는 액체의 종류는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물을 섭취하십시오. 이 액체는 부식성이 가장 적은 액체 중 하나이므로 유출 후에도 노트북이 제대로 작동할 것이라는 희망은 여전히 ​​밝습니다. 그러나 실제 문제는 단맛이나 알코올성 액체가 기기에 쏟아졌을 때 발생합니다. 흘린 액체의 부식성 여부에 관계없이 궁극적인 해결책은 컴퓨터를 한 번에 건조시키는 것입니다. 이러한 건조는 액체 유출로 인한 유해한 영향을 쉽게 완화시킵니다.

액체 손상이 심해지면 어떻게 되나요?

자, 이제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노트북을 완전히 건조시켰는데도 여전히 해결책이 없습니다. 유출 후 노트북이 작동하지 않거나 약간 이상하게 작동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단 1초도 낭비하지 않고 컴퓨터 수리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수리점에서 먼저 문제를 분석한 후 가격 견적을 제시해 드립니다. 그것이 바로 일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노트북에 물을 쏟은 후 이상하게 작동하기 시작했고 스스로 고칠 수 없다면 믿을 수 있는 컴퓨터 수리 센터를 방문해야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당신이 이 글을 통해 통찰력을 얻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말로 사실이라면, 그것을 모든 친구와 가족들과 공유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언제 그러한 조언을 따라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노트북이나 기타 장치에 액체가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