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무료 온라인 청력 테스트를 시도해 보세요

청력 상실은 나이가 들수록 많은 사람들을 위협하는 것입니다. 정부 통계 수치에 따르면 18세 이상의 미국 성인 중 약 15%가 청력 문제를 보고합니다. 같은 보고서에 따르면 65세 이상 인구의 약 3분의 1이 청력 상실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청력 상실 사례의 대부분(특히 젊은 사람들의 경우)은 큰 소음에 노출되거나 전화 통화를 하거나 음악을 듣기 위해 고주파 헤드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수원보청기.

따라서 귀에 청력 상실 증상이 의심되는 즉시 검사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검진은 의사와의 약속을 잡고 방문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부분 지연됩니다.

온라인 청력 테스트를 사용해 보세요 – 무료입니다

좋은 소식은 이제 집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무료로 청력 테스트를 쉽게 실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에는 무료로 어떤 번거로움도 없이 청력 능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미국 기반의 무료 온라인 청력 테스트 웹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청력 테스트는 3~4분 정도 소요되며, 테스트가 끝나면 귀하의 청력 수준을 이해할 수 있으며 점점 커지는 청력 손실 문제를 피하기 위해 적절한 교정 또는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무엇이며 어떻게 수행됩니까?

청력 테스트는 기본적으로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수신하고 차이를 만드는 사람의 능력을 결정하려고 합니다. 귀에 들리는 소리의 주파수에 따라 의사는 청력 문제가 발생했는지 또는 곧 발생할 것인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테스트는 청력학자가 첫 번째 방문으로 실시하는 신체 테스트와 유사합니다.

웹사이트마다 형식이 다르지만 켄터키주 무료 청력 테스트 웹사이트의 대부분은 간단한 논리로 운영됩니다. 이름,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와 같은 기본 정보를 공유하는 기본 온라인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온라인 양식을 작성한 후 오디오 모듈이 로드되는 웹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각 모듈은 일반적으로 8KHz에서 20KHz 사이의 다양한 주파수의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20KHz 주파수에서 생성되는 날카로운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당신은 신성한 청각 능력을 가진 희귀한 인간 중 하나입니다. 주변 소음으로 인해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귀를 완전히 밀폐할 수 있는 고품질 헤드폰을 사용하여 시험을 치르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중년층은 15KHz의 주파수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미국 기반 무료 온라인 청력 테스트 웹사이트에서 테스트를 수행하는 동안 해당 주파수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그냥 하셔도 됩니다. 그 이하의 소리를 들을 수 없다면 청력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으며 지체 없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주의 사항

켄터키주 무료 청력 테스트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테스트는 단지 지표 테스트일 뿐 청력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청력 테스트를 실시하고 결과가 그다지 좋지 않으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고 귀를 제대로 검사하는 것이 항상 권장됩니다. 청각 기능에 영구적인 손상이 발생하기 전에 항상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