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정육점 장비로 정육점을 업그레이드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도살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정육점과 관계를 구축하고 정육점에서 좋은 품질의 고기를 얻는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고기의 품질에 중요합니다.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고기를 제공하려면 도살장은 최고의 고기를 공급하고 고품질의 도살장 장비를 사용해야 합니다.

올바른 도살장 장비를 사용하면 도살장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효율성은 도살장의 생산성이 더 높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생산성이 증가하면 매출도 증가한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생산성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기 위해 도살장을 평가해야 할 때일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품질의 도축 장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공릉맛집.

Butcherquip 플로어 스탠딩 띠톱. 이 무거운 기본 장치에는 수평을 유지하는 다리가 있어 안정적으로 유지됩니다. 주철 톱 바퀴, 양쪽 바퀴의 튼튼한 스크레이퍼, 칼날을 지지하는 금속 가이드를 사용하면 고기를 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또한 블레이드에 잔해물이 없도록 유지하는 장력 스크레이퍼 어셈블리와 스프링 장착 블레이드 장력 시스템도 있습니다. 본 장치는 안전 기능도 갖추고 제조되었습니다. 브레이크 모터는 장치의 전원을 끄면 블레이드가 즉시 멈추고 도어가 열리면 브레이크 모터가 자동으로 멈추도록 보장합니다.
민서. 모든 도살장에서는 다진 고기도 공급해야 합니다. 정육점 주인이라면 다진 고기에 허브나 향신료 같은 풍미를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다진 고기를 만드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또한 직접 만들면 다진 고기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정확히 알 수 있으므로 고객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민스를 만들려면 Trespade Professional Mincer가 필요합니다. 이 장치에는 민서 칼과 민서 플레이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위생 목적에 이상적인 스테인레스 스틸 베이스와 스테인레스 스틸 모터 커버가 있습니다. 이것은 전기 다지기기이므로 직접 다진 고기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시지 필러. 도살장에서 직접 소시지를 만들면 사람들이 다른 곳에서는 같은 소시지를 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사러 다시 찾게 될 것입니다. Trespade 소시지 필러는 소시지 채우기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편리한 장치입니다. 소시지에 독특한 맛을 더하기 위해 다양한 허브와 향신료 등 추가하고 싶은 맛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텐더라이저. 부드러운 스테이크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텐더라이저는 고기를 포장하기 전에 자동으로 연하게 만드는 기계입니다. 고객은 훌륭하고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어디서 구했는지 기억하고 더 많은 것을 먹으러 다시 올 것입니다.
진공 포장 기계. 육류 제품이 준비되면 위생적으로 포장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공기가 포장재에 침투하지 않도록 고기를 완전히 밀봉해야 합니다. Orved 진공 포장기는 밀폐 포장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컴팩트한 완전 디지털 장치입니다.
좋은 정육점에서는 직접 포장한 다양한 육류 제품을 공급합니다. 고품질 정육점 장비를 사용하면 시설을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에게 훌륭한 육류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