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주얼리 쇼핑 및 관리에 관한 모든 것

가죽은 가구, 옷, 신발, 보석 등을 만드는데 사용되는 다재다능한 소재입니다. 가죽 제품은 독특한 스타일을 표현하고 지위를 상징합니다. 금은 주얼리처럼 가죽으로 만든 주얼리 열풍이다. 특히 13~40세의 젊은 군중은 가죽 장식품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트렌디하고 무게가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그 물건을 좋아합니다.

가죽으로 만든 주얼리를 쇼핑하는 방법

가죽의 품질과 타협하고 싶지 않다면 물건을 쇼핑하는 것이 까다롭습니다. 패션 시장에는 진짜 가죽 장신구를 찾는 것이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인조 가죽 장신구가 가득합니다. 현명한 쇼핑객이라면 특정 품목을 신중하고 부지런히 쇼핑해야 합니다. 진짜 가죽이라는 이름으로 구매한 주얼리가 실제로는 가짜라는 사실을 아는 것은 짜증나는 일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구매 하시겠습니까? 이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사고 싶은 주얼리의 종류를 결정하세요. 귀하의 타겟에 따라 제품 검색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가죽 팔찌, 벨트, 목걸이, 열쇠고리를 사고 싶으신가요? 이러한 제품에 대한 쇼핑은 임의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이는 주로 귀하의 요구 사항과 예산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고 싶은 주얼리의 종류를 결정하면 특정 스타일을 구매하는 단계가 시작됩니다. 예를 들어, 가죽 팔찌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은 가죽 커프스와 브레이드 팔찌입니다. 장식은 다양한 색상으로도 제공됩니다. 두껍고 검은색 팔찌는 바이커나 펑크족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보석, 금속 두개골, 구슬 등을 과시하는 맞춤형 팔찌도 제공됩니다. 따라서 자신의 스타일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쉽고 빠른 쇼핑이 될 것입니다.
인조 가죽과 정품 가죽을 구별하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진짜 가죽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음새와 모공을 통해 재료를 검사하십시오. 벨트나 두꺼운 팔찌를 사면 모공과 솔기가 눈에 띕니다. 인조 가죽의 모공은 일정하지만 실제 가죽의 모공은 불규칙합니다. 천연 가죽은 작은 조각으로 절단되어 있기 때문에 벨트와 같은 품목의 이음새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냄새를 맡으면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조가죽은 PVC나 기타 재질로 되어 있어서 플라스틱 냄새가 납니다. 진짜에는 독특한 냄새가 있습니다. 가죽 가장자리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실제 가죽은 가장자리가 거친 경향이 있으므로 가장자리가 매끄러운 주얼리는 피하세요 남자벨트.
가죽 장신구 도매 또는 단품의 경우, 모든 가죽 장신구에 무연 염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학물질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서 쇼핑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온라인이나 지역 상점에서 가죽 주얼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은 편리하지만 무연 및 천연 가죽 장식품 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평판이 좋은 온라인 상점에서 쇼핑하십시오.
가죽 주얼리 관리

모든 품목은 수시로 관리가 필요합니다. 세심한 배려는 주얼리의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항상 얼룩을 제거하고 천연 윤활유를 보존하는 클렌저를 선택하세요. 클렌징 제품을 물건에 직접 바르지 마십시오. 효과와 왜곡 가능성을 테스트해 보세요.
컨디셔너는 가끔 사용하면 좋습니다. 컨디셔너에는 가죽에 윤활 효과를 주고 부드러움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오일이나 지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컨디셔너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미네랄 오일이나 석유가 포함된 컨디셔너를 피하세요.

Author: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