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수록 좋다”는 말은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플래시 디퓨저 영역에서도 신화에 가깝습니다. 온카메라 디퓨저가 바람직하지 않은 거친 그림자를 생성하지 않으려면 크기가 커야 할 뿐만 아니라 다루기 힘들고 실용적이지 않을 정도로 커야 합니다 실내 디퓨저.
전문 사진작가를 위한 다음 6가지 플래시 디퓨저 비밀이 요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밀 #1: 크기와 디자인에 상관없이 온카메라 디퓨저만으로는 원하는 부드러운 조명을 연출할 수 없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것은 반사광입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온카메라 플래시 디퓨저의 경우 작을수록 좋습니다.
비밀 #2: 빛이 잘 들고 그림자가 없는 이미지를 만들려면 많은 반사광과 약간의 보조광이 필요합니다.
카메라 제조업체는 플래시 헤드가 회전하고 기울어지도록 설계하여 천장, 벽 또는 주변 물체에 빛을 반사시킬 수 있습니다. 동시에 벽과 천장 모두에서 빛을 반사시키려면 강도를 확산시키거나 희석시키지 않고 빛 출력을 여러 경로로 분할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거울을 사용하여 빛의 경로를 조작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인기 디퓨저는 에너지 손실이 너무 크기 때문에 천장과 벽에 빛을 효과적으로 반사시킬 수 없습니다. 이는 빛이 디퓨저에 닿는 순간, 반사되거나 투과되더라도 확산과 희석으로 인해 강도의 대부분이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벽이나 천장에 닿는 실제 빛은 최대 강도로 집중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반사된 빛이 촬영 중인 피사체에 충분한 강도를 갖게 됩니다.
비밀 #3: 반사되는 빛은 원래 광원의 전체 에너지와 강도를 효과적으로 필요로 합니다.
반투명 디퓨저는 에너지를 빼앗는 특성 외에도 유백색 소재로 인해 또 다른 비효율성이 있습니다. 이는 빛을 반사시키기에 적합한 표면(또는 여러 표면)에 부딪혀 빛을 사방으로 뿜어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방이 충분히 작으면 노출 부족의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카메라와 피사체 또는 피사체 그룹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면 플래시가 필터링(빛 통과 제한) 효과로 인한 강도 손실을 극복할 수 있는 충분한 전력을 생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므로 노출 부족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유백색 물질.
비밀 #4: 정확한 노출을 얻기 위해 플래시 장치는 반투명 디퓨저를 통해 더 많은 빛을 밀어내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빛을 반사할 곳이 전혀 없다면, 천장도 없고, 근처에 벽도 없고, 기둥도 없고, 흰 옷을 입고 서 있는 사람들도 없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상황에서는 “바운스” 없이는 부드러운 조명을 얻을 수 없으므로 직접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밀 #5: 빛을 반사할 천장이나 벽이 없다면 직접 플래시를 사용하세요. 디퓨저를 사용해도 얻을 수 있는 이점은 거의 없습니다.
모든 조명 상황은 고유하며 고유한 기회와 함정이 있습니다. 모든 상황에 대해 하나의 고정된 솔루션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유명한 심리학자 Abraham Maslow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유일한 도구가 망치뿐이라면 모든 것을 못처럼 취급하고 싶은 유혹이 있을 것입니다.”
비밀 #6: “이동 및 수정”은 사실 전혀 비밀이 아닙니다. 당신은 주어진 기회에 적응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다음 번에 당신의 것보다 더 큰 플래시 디퓨저를 보게 된다면, 다음 구절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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